먹고 마시다/후식

[춘천 카페] 뷰맛집 춘천 구봉산 스타벅스 솔직 후기

2%_Root 2021. 7. 30.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기는 춘천구봉산입니다.
춘천의 뷰는 여기가 또 알아주죠!
유명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스타벅스 춘천구봉산 리저브 매장입니다!
여기는 정말 사람이 많을 때는 번잡한데,
조금만 조용할 때 가시면 정말 괜찮은 곳입니다!
야외 뷰가 너무 좋아요!
어서 리뷰 고고

스타벅스 춘천구봉산 리저브점
오전에서 정오쯤과 석양이 질 때, 정말 추천합니다.
방문은 이 때가 제일 좋지 않나..
석양... 정말 최곤데
이날은 조금 일찍 나오느라 석양을 다 보지는 못했어요!
아쉽네요!

리저브
별별별

리저브점은 고급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죠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하려고 애쓴게 티가나요!

이렇게 창가를 바라보는 뷰를 파는 곳이라고도 할 수 있겠어요
모든 곳에서 저 탁트인 전망을 볼 수 있게 합니다.

커피를 안좋아하시는 분들
못드시는 분들에게 이 제공하는 고급 찻집 느낌 ㅎㅎ

이렇게 핸드드립도 준비되어 있다는 것!
아주 마음에 들죠!

다들 이 탁트인 뷰를 보며 마음을 힐링했으면 좋겠는데
딱 석양 전에는 눈이 좀 많이 부셔요
그게 단점인데
그래도 미리가서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다보면 끝내주는 석양 뷰를 볼 수 있습니다!

1층은 리저브 매장이고
지하 1층은 스타벅스 일반 매장이에요
물론 여기서도 뷰는 잘보입니다.
그런데 2층은 야외에요!
탁 트인 뷰를 야외에서 볼 수 있다는 것
추천할만합니다!
너무 더운 날은 조금 힘들겠쬬?ㅎㅎㅎ

728x90

해가 점점 떨어지는데..
산까지 떨어져야 진짜 이쁜데...
시간이 없어서 ㅠ

저기는 네이버 건물이고
저 뒤에는 춘천 시내가 쫙 보이네요

저는 한국의 저 산 능선이 참 좋습니다

스타벅스 지하 1층 매장
스타벅스 일반매장

굉장히 춘천을 아기자기하게 잘 표현한 그림 같아요
도시를 가로지르는 강들
참 잘어울려서 살아가는 사람들
이게 좋습니다 ㅎㅎ

다음엔 이 아름다운 석양을 끝까지 보고 리뷰 하고 싶어요!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875212769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63 (동면 만천리 340-61)

place.map.kakao.com


솔직 후기
춘천 구봉산은 굉장히 많은 카페들이 있어요.
유명한 산토리니도 바로 옆에 있고요.
굉장히 뷰가 좋은 곳이기 때문에 방문하는 것 망설이지 마세요.
오전에서 낮까지 정말 좋은 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특히, 석양이 질때는 정말 최고에요.
이번 리뷰에는 충분히 담지 못했지만, 꼭 여유되시면 석양보러 가시는 것 추천합니다!
높은 곳에서 탁트인 곳에서 시원하게 석양을 보는 건 정말 여행을 간 느낌 제대로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