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후식

YM ESPRESSO ROOM 와이엠 에스프레소룸 (구파발 이색 카페 추천)

2%_Root 2022. 6. 15. 16:36
728x90
반응형

YM 에스프레소룸 이색 카페로 유명한 곳!
서울 은평구 구파발역에 가까운 YM ESPRESSO ROOM 방문했습니다.
성당 컨셉으로 인스타에서 유명 카페 더라구요?!
인스타 카페네요?!ㅎㅎ
고고싱

넉넉하고 조용한 신도시의 카페
인도에 놓인 나무 입간판

모래시계가 생각나는 심볼인데, 드립커피와 연결할 수도 있겠네요!
입장 하시죠!

입장하면서 마주한 로비? 공간
좁은 공간 카페라면 이렇게 좌석 배치 안하기 어려울텐데 하면서 들어갔네요
꽤나 소품들과 디자인 액자가 센스가 있었어요!
공간이 주는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큰 거울 그리고 조명, 커피머신 그 옆에 헬멧은??!?!?

반대쪽은 이렇게 나무틀로 공간을 구분해놨습니다.
들려오는 음악이 발을 이끕니다

입장하자 마자 보이는 좌석들
꽤나 나무나무에 엔틱한 느낌이랄까

엥? 이게 뭐죠
교회나 성당에서 볼 듯한 나무 장의자가 쫘악!
오 신기해라.
관심이 싹 갑니다!

주문을 위해 맨 앞에 가봤더니 이것은 커피머신과 그 위에 있는 그림을 보니
이콘이랄까? 생각나네요
커피 숭배인가?ㅋㅋㅋ

드립커피 1개 가격 2200원
집에서 한 개씩 내려서 드실 수 있도록 제작하네요!

디저트들
빵류~

다양한 굿즈들~

치즈케이크와 커피 한잔~

치즈치즈 맛있어요

파운드케잌에 크림~
맛있어요!

메뉴와 금액
1인 1음료래요

디저트류 메뉴와 가격

구파발에 있구요 역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가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