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후식

[춘천 카페] 뷰맛집 이디야 춘천의암호점 솔직 후기

2%_Root 2021. 7. 29. 09: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 뷰맛집 카페 이디야 춘천의암호점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탁트인 전망을 원하신다면, 여기 정말 괜찮아요!
솔직 후기 고고싱

이디야 춘천의암호점
3층 건물인데요
전반적으로 강을 바라보는 건물이라 상당히 뷰가 괜찮겠쬬?ㅎㅎ

3층에서 보는 뷰가 기대가 되었는데...
2층, 3층은 영업하지 않더군요.
제가 간날은 그랬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왜인지..
아쉬웠습니다!

그러나 여기의 자랑은 ... 무조건 뷰...

탁 트인 강 그리고 붕어섬 그리고 산 하늘
완벽한 뷰가 아닌가요?

여기 정말 최고라고 생각했어요!
답답한 풍경이 아니라 탁 트여있고 강가와 딱 붙어있어서
비 안올 때, 날씨 좋을 때 정말 최고겠죠?

적당한 구름, 파란 하늘
선선한 바람
최고..

푸르름이 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어딘가 떠나고 싶을 때, 조용한 풍경 여기가 최고이지 않은가.

색감 조정을 조금만 하면 이렇게 파랗고 초록초록한 풍경이라구요!
ㅎㅎㅎㅎㅎ

728x90

물결도 있구요
수상스키 타는 분들이 있어서 그걸 보는 재미도 있어요!
물가랑 아주 가까워서 물고기가 튀어오르는 것도 많이 봤답니다!

정말 저 앞에 섬..
붕어섬이래요
나무가 빼곡히
보기 좋지 않아요?ㅎㅎ

이런 편안한 풍경에서 쉬고 가는 거죠
여행은 이런 자연이 있어야 하지 않나 싶어요!

이렇게 해가 지면 야외에 앉아서 쉬고 이야기하고 너무 좋습니다!

풀, 나무, 강, 하늘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누리세요


사람도 많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푹신한 쇼파에 기대어 보는 강...
끝내줍니다!


파란 하늘 구름 너무 완벽

다들 행복하세요~

춘천의암호점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357553961

 

이디야커피 춘천의암호점

강원 춘천시 서면 박사로 734 1층 (서면 현암리 578-4)

place.map.kakao.com



솔직 후기
찾아가는 길이 그렇게 멀지 않아요.
위치는 분명 외각인데, 오히려 이 점이 좋아요.
좁은 길, 시골 길을 달리면 정말이지 여행 온 기분이거든요!
그리고 도착할 때 유턴을 해야한다면, 신경쓰세요! 방문할 때, 중앙선을 넘어서 들어와야할 지도 몰라요.
혹시라도 지나치면 조금 뒤에 갓길에 세울 공간이 있어요.
거기서 차를 돌리는 것, 조심히 시도하세요!
선선한 날씨에 너무나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