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후식

[강화 카페] 추천 카페 숲길따라 솔직후기

2%_Root 2020. 7. 4. 08:10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나 좋아서

강화도 많이 가시죠

강화도 조양방직은 워낙 크고 유명해서 복잡복잡한데

여기는 좀 조용하고 좋은 곳이었어요.

숲길따라 한 번 관심있게 봐주세요~

ㄱㄱㄱㄱㄱㄱㄱ

최근에 지어진 숲길따라의 새 건물

복합적 건축 느낌?

쉽게 설명을 못하겠네요

층고가 굉장히 높다

나무 기둥 새로로 짤라서 이렇게 자랑한다.

진짜 나무 그대로는 아니겠찌

 

반드시 선불제다

커피가 들어온지 얼마 안되었나보다

카운터 앞에 커피박스가 가득하다

Green coffee

 

아이들이 미쳐날뛰었나보다

부디 아이들이 무사하길

 

출입문 나름 매력적이지 않은가?

나무 조각들의 조화라

묵직하겠다.

와우 넓고 넓은 이 카페

현대적이다.

솔직히 창이 넓고 크고 해서 좋은 것

실내 인테리어는 특별하지는 않았다.

 

하늘이 조금 흐리군

저기 저 잔디 위에서 커피 한 잔 때리기는 언제가 좋을까.

풀벌레없는 데, 안덥고, 안춥고한 그 날씨가 얼마나 있으려나. 

뭐 이렇다.

 

화장실 벽 타일이 꽤나 신경썼다.

 

음 이건 뭔가 괜찮아

 

잔디가 심은 지 얼마 안되서 심은 구분이 확실하다.

ㅋㅋㅋㅋㅋㅋ

여기 잔디는 잘깔렸다.

인공잔디니까^^

그리고 천장도 막혀있어서 부슬비가 내리던 저 날 아주 적당했다.

와우 여기 2층 야외에서 바다를 보고싶었는데 갯벌이었다

갯벌 봤다

 

보기 좋은 어느 부부

음 저기 들어가면 다른 집일 것만 같은 기분 

오우 디저트가 너무 비싸다

어디서 다 사오시나.?

예쁘다. 어느 공장에서 만드는 케익일까.

 

메뉴판은 오직 이 것뿐

메뉴판의 디자인이 상당히 아무것도 없다.

 

원두 로스팅 후 48시간 원칙

신선한 커피 로스팅 직접하시나?

 

위치 

 

 

솔직 후기

주차장 넓고 조용하고 넓은 카페

갈만하다.

커피 맛있다. 2층 야외 너무 만족

디저트 상당히 아쉽다.

건물 예쁘고 괜찮은데 그 뭔가 딱 그 컨셉이 뭐가 없어..

숲길따라의 컨셉 아시는 분? 

커피 GOOD NICE

디저트 no comment.

느낌? 좋은데 좋은데... 막 .. 그건 없어. 감동이 없어요. 

그래도 위치나 넓은 것들 등 괜찮게 많았는데 왜 아쉽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