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후식

왕십리역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UU coffee 유유 커피 솔직 후기 (메뉴, 가격)

2%_Root 2020. 4. 1. 13: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왕십리역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서 간 곳이었어요!!

왕십리역 근처여서 가는 것도 편리했어요!!

왕십리 CGV에서 영화보고 딱 가기 좋은 외부 카페!

얼른 가보고 싶었습니다 ㅎㅎㅎ

 

바로 UU COFFEE 유유커피입니다! 

외관이 깔끔하죠?

외부부터 하얀 카페 예쁜 카페 였어요!

분위기가 딱 가고싶은 곳이다 ~ 그런 깔끔함이 가득했어요!

하얀 입구문과 유유커피 로고

 

specialty & desert 

전문적이고 고급적인 커피를 취급하는가 싶었어요 ㅎㅎ

들어가봅시다~!

아 들어가려다가 하나 더 ! 

날씨 좋은 날 야외 테이블 자리에 앉아서 있을 생각도 해보니 좋네요!

 

실내 입니다!

분위기 있는 조명에 깔끔한 테이블과 의자

들어가면 오 좋아~ 하는 생각이 저절로 드실꺼에요! ㅎㅎ

넓은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로 가기도 좋아요!!

저기는 커피가 준비되는 곳!

바리스타분도 멋졌습니다!!

 

요즘은 이런 테이블이 대세인가봐요!!

카페에 가면 자주 있는 것 같아요

음료들이 나왔습니다!

딸기딸기하죠?!

딸기 아이스크림 무려 하겐다즈

 

코코넛에 에스프레소

 

코코넛 커피

스까봅시다

 

코코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취향 그대로!!

디저트들도 맛있어보였어요!

저녁을 많이 먹어서 배불러서 못시켰지만! 

 

케익 6천원

왕십리 유유커피 UU coffee

분위기가 좋았던 커피였ㅅ브니다1

스페셜티도 제공하고 있듯이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크게 저렴하지는 않지만 정말 엄청 비싸지 않은 평범한 가격이었네요!!

친구들과 가기에도 괜찮아요!!

왕십리 CGV에서 영화보시면 가깝게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방문해보시고 좋은 시간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