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후식

[신촌 카페] 클로리스 신촌점 밀크티 전문, 홍차, 허브티 솔직 후기 (가격,메뉴)

2%_Root 2019. 12. 28. 00:05
728x90
반응형

요안녕하세요

연말에 모임이 참 많습니다.

송년회, 연말모임, 친구들과 모임에서 카페도 자주 가게 되구요!

이번에는 신촌에 클로리스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나름 유명하고 강남을 비롯해 여러 곳에 매장이 있는데, 몇 번 다녀보니 매력이 있네요!

아 특히 카페 인테리어는 엔틱한 느낌으로다가 해놨습니다!

여튼 송년모임 때 갈 만한 카페 소개해보겠습니다!

 

클로리스 신촌점 고고싱

ㅇ아 일단 메뉴부터 공개하고 갑니다 캬
맛있겠죠?

녹차 녹차하고
초코초코하고
크림크림하고
아주 맛있었어용

 

잔 위에 잔뜩 올라간 저 크림...
맛있고 맛있었습니다.

 

녹차는 달콤하고 아이스크림도 참 훌륭

초코초코 너무 좋았고 따뜻하고 달달하고 크

 

보시면 아시겠지만 결코 자리 때문에 비싼 음료를 파는 것이 아닌 기분을 받습니다.

그런 곳들, 인스타용 카페들은 대부분 단순한 음료들도 굉장히 비싸죠.
여긴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지만, 음료를 받아 마셔보면 그래도 호갱당한 기분은 안들어요

이게 바로 만족감을 주는 부분이지 않을까 싶네요.

아 업체 광고가 아니라, 제 돈 내고 제가 사먹은 후기입니다.

 

클로리스 는 tea 티 전문점 인데요

찻집입니다.

고오급진 찻집

 

 

 역시 1인 1메뉴
외부음식 불가
네 뭐,,, 한국 카페 대부분의 공통룰이죠.
1인 1메뉴
없어졌으면 좋겠지만..

음료가이드를 따라 고고싱


다양한 허브티가 있습니다!

가격대도 6천원 후반에서 7천원 중반 까지 형성되어 있구요.

 

역시 그렇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요
웬만한 돈까스 국밥만해요..

그래도 연말이니까 고급진 느낌 으로다가..ㅎㅎㅎㅎㅎㅎㅎ
도전해보시는 것도 ㅎㅎ

지난 번엔 허브티 마셔봤는데 절대 티백 던져주는 느낌 아닙니다!
요것이 포인트


 

홍차 소개가 시작됩니다
홍차
거의 대표메뉴라고 보셔도 좋아요.

이렇게 다양한 홍차들을 접할 수 있는 카페는 많지 않은데, 여기는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티 전문점이기 때문이쥬!

 

 

각 홍차마다 각자의 향이 진합니다. 맛도 진하구요.
머스켓을 마셔봤었는데, 여기 머스켓 정말 머스켓 맛과 향이 납니다.
많이 놀랐어요!!!1
대바아아악
대박대박
다른 과일 티 들도 마찬가지 일 것 같아요!
좋아하시는 과일을 홍차로 접하다니! 대박입니다!

 

 

차가운 음료들
가격이 7,500원 이지만 뭐..
괜찮습니다.

아 그리고 저 cottage cream tea 겨울 한정 메뉴!
제가 시킨 메뉴이기도 한데요
정말
코티지 크림 맛있었어요
괜찮아요
추천해요
정말로
추천

 

외부 음식은 드실 수 없다고...

 

조각 케익, 타르트 마들렌 뭐 많아요

저는 이건 안먹어서 추천은 못해요.
드셔보시고 후기좀..ㅎㅎ

 

 

차가운 음료 더 있어요
로얄 아이스 그린 맛있었구요
에프리콧도 괜찮았고 그랬어요

 

 

다 흔들렸다. 몰랐다 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
사진이 다 흔들렸음.ㅠ.ㅠㅠㅠㅠㅠ
여긴 커피메뉴인데 대충 맛있다고 홍보하는 거니까 보시고
가격도 뭐 5천원에서 6천원 후반까지 니까
참고하세요

커피도 괜찮았어요!

 

섞어가지고 새로운 맛을 내는 그런 홍차들

그래서 더 비싸요
7500원 에서 8500원 까지

안마셔봐서 모르겠지만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밀크티 밀크티
다양한 밀크티도 있어요

 

홍차 시키면 우유 조금만 달라고 하면 주면 좋겠다.
매번 느끼는 거지만.

 

 

 

 

거꾸로 거꾸로

 

솔직 후기

 

연말에 신촌에서 모임이 있다? 그럼 이 카페 괜찮다!
, 이후 카페
하고 차가 !
하다. 위기 .
하고 이다.
..
나마 유가 .
신촌이 좀 더 낫다.

료가 . 싸다!
단이 많아서 접근이 어렵다는 점..

아 그리고 그 음료 시키면 하나씩 작은 쿠키 줍니다.
그거 먹으면 돈내는 거 아니니까 마음 편히 드세유!
룰루 다음에 만나요
구독 좋아요 고고싱!


클로리스 신촌점 꼭 방문해보세요!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