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후식

[춘천 카페] 감자밭 카페 감자빵 솔직 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21. 7. 28. 09: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천 여행을 가면 꼭 다녀와야할 카페가 어딘지 많이 검색하시죠
춘천 카페 중 대표적인 카페인 감자밭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감자밭의 감자빵은 엄청 유명하기 때문에 궁금하시기도 할텐데, 한 번 살펴보세요!
현지인들도 엄지손가락 보여주는 카페이기 때문에 후회없을 것 같아요!
광고없는 솔직 후기 갑니다!


더운 여름 , 감자밭을 방문했습니다!
감자밭의 감자빵 너무 귀여워요!

입구에서 만나는 감자빵 take out
감자빵 10개입 1박스 29,700원
카레빵도 있네요!
같은 가격!!

춘천 감자빵은
1개 3,300원이구요
감자밭의 빵들은 감자빵, 대파빵, 옥수수빵, 카레빵이 대표합니다!

진열된 빵들
저 크림치즈 감자빵...
저 이날 먹었는데 이거 히든 베스트 메뉴입니다.
비밀.
그냥 지나쳐서 가시는 분들은 못드실 듯 ㅎㅎㅎㅎ

이 감자상자는 감자빵이 10개 들어있어요!
박스 디자인 정말 감자상자 같고 좋네요!
컨셉 아주 만족!

감자빵의 실물!
진짜 그냥 감자같지 않나요?ㅋㅋㅋ
아주 마음에 듭니다

옥수수빵은 옥수수에 복근을 조금 넣은 느낌이랄까 ㅎㅎㅎ
노오란 옥수수빵
그리고 그 옆에 카레 감자빵~
카레 좋아하는 분들 추천!

그렇다고 감자밭의 디저트가 저게 다는 아니에요
이런 다양한 케익들 있따구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ㅎㅎ

감자밭의 음료
감자밭의 감자라떼, 서리태라떼 이건 정말 감자밭 시그니처
인정!?
정말 이런 음료들 만들어내는 노력
인정해야합니다.
다양한 음료, 맛있는 음료 전국적 유명세를 탔으면 좋겠어요 ㅎㅎ

728x90

감자밭의 정원
오두막도 있구요
야외에 테라스, 의자들이 참 많은데, 이날은 너무 더워서
대낮에 앉아있기는 어렵겠더라구요!ㅎㅎ

구경을 하자면
참 파란 하늘 아내레 푸른 나무들 아래에서 빵과 음료를 맛있게 먹는 여유 좋겠네요!

조금 더 다니면 감자밭 카페 주변의 지도가 있어요!
주차장도 넓구요
날씨가 너무 덥지 않으면 걸어다니면서 먹고 마실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어요 ㅎㅎㅎ
추천합니다!

강원도에서 개발된 로즈 감자로!!
카페 사장님의 아버지께서 이 감자 품종을 잘 보존하셨나봐요!
빵은 하루 안에 먹어야 한다는 것, 보존료, 방부제 없다는 것!
자랑이기도 하네요! 그쵸?ㅎㅎ

춘천 감자빵은 다른 빵집들에서 따라해서 한 동안 참 논란도 많았는데, 원조는 여기라는 것!
잘 알아두시면 좋겠어요!ㅎㅎ

춘천 감자빵 배달도 되더라구요ㅎㅎㅎ
초록창 검색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ㅎㅎ


솔직 후기
감자밭 카페는 춘천 통나무닭갈비집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이곳에서 닭갈비를 먹고 방문하기 너무 좋습니다!

위치 뿐만 아니라, 공간도 꽤나 효율적이고 야외와 실내의 조화가 잘 이루어졌다고 생각해요.
예쁜 카페, 사진만 딱 찍고 나와야하는 카페들도 있는데, 여기는 나름 넓은 공간에 여유있게 보낼 수 있는 카페에요.
주차장도 넓고 편하구요.
빵도 정말 맛있었어요!
감자빵은 정말 기억에 오래 남는 빵이에요.
식감도 좋았고 감자맛인데 빵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는 그런 빵
이건 정말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한 개는 꼭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전반적으로 날씨가 살짝 시원하다면 정말 춘천 여행에서 꼭 방문해볼만한 카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녀오시고 후기 공유해주세요^^

위치
https://place.map.kakao.com/169361798

카페감자밭 본점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4 1,2층 (신북읍 천전리 99-13)

place.map.kakao.com



우와..!!!!!!!!!!!
조회수가 갑자기 너무 늘길래 오류인가 싶었는데..
다음 상단에 걸렸네요!!!!
와 감사합니다!!


이러고 한 번 더 갔어요!!!
이럴 줄 몰랐는데!!!

와우

실제로 감자 손질
자르고 자르고 가득가득 자르고 있어요!!
그리고..

저기다가 넣어서 만드나봐요!!!
약간 떡같은 식감에 속에 감자속 들어가서
그냥 빵같지는 않고 찹쌀떡 느낌인 감자빵

감자라떼 6,000원
귀여운데 맛은 영..
가격대비 조금 아쉬운 것도 있네요!
호호

다시 한 번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자주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