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신촌 맛집] 사랑채 신촌 고기 맛집 추천! (가격/메뉴)

2%_Root 2020. 4. 2. 11: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에서 고기를 먹어봅시다1

신촌에서 항상 가는 곳이 혹시 유플렉스 빨간 잠수경 앞인가요?ㅋㅋ

그곳만 가신다면 신촌은 반만 아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기로 한 번 가보실래요?

이 신촌 대박 맛집, 사랑채를 찾아가는 가장 쉬운 방법!

스타벅스 찾기!

스타벅스 신촌오거리점

이 곳을 찾으시면 다 찾았습니다.

바로 오른쪽 골목에 있어요!

 

평범하게 보이시나요?

다양한 고기가 있습니다.

이런 식당이 편안하게 먹을 만한 동네 식당이쥬!

골목식당이 맛집이라니까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고기메뉴가 좋습니다.

제가 먹어본 것은 돼지갈비, 생삼겹살이에요!

룰루, 맛있었어요!

 

얼른 들어가 봅시다!

 

들어가면, 우리 농산물 식재료를 사용한 맛집이라고 농협에서 인증한 액자가 있네요!

아무래도 국산 재료를 많이 사용해주는 곳인가봐요!

아침식사도 된다고 하네요ㅎㅎ

저는 먹을 일은 없을 것 같지만 ㅎㅎ

신발 벗고 올라가야할 것만 같았는데, 신고 올라가도록 변경을 좀 했네요 ㅎㅎㅎ

 

삼겹살, 돼지갈비 국내산

쌀도 국내산

배추도 국내산

고춧가루는 섞었네!

 

어이쿠 앉고나서 주문하고 곧 나온 돼지갈비~~

 

 대박 맛있게 생겼잖아!

돼지갈비 얼른 구워보겠습니다!

고기 정말 이렇게 네모 반듯하게 나오다니 !!

좋은데?

반찬이 다 셋팅되기도 전에 고기부터 빨리 구울 수 있다니! 최고야!

반찬들이 나왔구요!

도라지 무침이 정말 맛있었는데! 크!

 

맛있게 익어갑니다 숯불 돼지갈비!!

 

 

아 찌개 안먹을 수 없쥐!

된장찌개 하나요~

 

버섯도 구워서 스윽!

구운 버섯은 포기할 수 없죠!

 

도라지 구워서 밥싸서 딱!

먹을 줄 알죠?ㅋㅋ

 깨끗하게 비웠네.

이 정도면 뭐 맛은 말해 뭐해.

사진이 보여주는 맛ㅋㅋ

사랑채 주메뉴!

돼지갈비 14,000원 

생삼겹살 13,000원

국내산이라 고기 맛이 정말 좋았어요!

 

 

식사류도 있네요!

 

술도 있고

cider ~사이다도 있고~ 

나갈 때 자판기 커피가 딱 땡기면 하나 뽑아가세요!

 

아 그리고 사랑채 다녀온 것은 생삼겹살을 먹고 나서 맛집이라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었어요!

 

이 전에 방문했을 때 먹은 생삼겹살입니다.

 

그냥 맛있는 고기!

이걸 뭐 어떻게 보여드리기도 어렵고. 

이렇게 찍으면 고기 잘아시는 분은 아시려나?

저는 모르겠네요 ㅎㅎ

삼겹살 불판은 이렇게!

 

삼겹살 먹을 때 주는 반찬 중에 양념게장이 정말 역시 맛있어!

 

솔직 후기

저는 친구들과 편하게 고기를 먹으러 간다면 이 곳 정말 추천합니다.

동네에서 모여 먹는 푸근한 느낌과 조용히 너무 시끄러워 정신없지 않게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서 먹기 정말 좋아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고급지고 한 곳은 아닙니다.

그냥 정말 편하게 시끄럽지 않게 아주 맛있게 먹고 나올 수 있는 곳이죠!

목적이 부합하면 꼭 방문해보세요! 맛있으니까요!

가격이 13,000원 14,000원 정도면 저렴하진 않지만, 만족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