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이대 후문 맛집] 추천 맛집 SICTAC 식탁 솔직 후기 (가격,메뉴) 신촌 세브란스 병원 근처 맛집

2%_Root 2020. 3. 14. 06: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대 후문에 있는 맛집 식탁을 다녀왔습니다!

혹시 이 곳을 아시는 분 계신가요?!

지나가다 본 적은 있었는데 맛집일 줄이야!

다녀와서 기쁩니다!

식탁 이 곳을 들어갑니다!

식탁 식탁 

정말 이름이 괜찮은데요? 

평일 브레이크 타임!

주말 공휴일은 없어요!

대기하는 공간에서 먼저 보게되는 메뉴판 일부!

넓은 공간이에요!

깔끔한 공간이구요!

함께 모여 주문을 ㅎ했습니다!

셀프 바에는 물과 넵킨 등의 것들이^^

세트로 구성된 메뉴가 있어요! 시즌 별로 제공되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주문서를 작성하시면 되구요! 

이게 참 편리한 거 같아요! 고민하면서 작성해서 드리면 되구요!

직원분이 오셔서 기다리는 시간이나 주문 확인하는 것보다 확실하기도하고! ㅎㅎ

진짜 맛있던 연어 샐러드! 연어 클라스 정말 좋았어요!

맛있었어요 소스와 정말 잘 어울렸어 느끼하지 않고!!

고기 없는 피자ㅋㅋㅋㅋ

루꼴라 마르게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맛들이면 맛있더라구요! 처음엔 별로였었는데 이런 피자 점점 매력있어요!

치즈와 채소와 깔끔하게 맛있는 저 피자 좋았습니다!

이쁘다 저 토핑의 모양

날치알 파스타와 저 중화풍의 가치덮밥

 

새우도 크림도 날치알도 파스타 면도 완벽!

진짜 맛잇었어요!

이게 진짜 대박 소리많이 받았던 음식!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꼭 드세요! 꼭 꼭 진짜 진심 추천 메뉴!

호우! 이거 리얼 맛집 달짝하면서 중화풍으로 와우

최고에요 최고!!

스테이크까지 시켰네요!!ㅎㅎ

고기도 맛있고 소스도 !! 그리고 저 포테이토 정말 부드러웠어요!

추천합니다 고기를 아주 맛있게 해주셨어요!

와사비와 쓰윽!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와인들도 잘 준비되어 있구요!

맥주도 있습니다!

다양한 음료! 분다버그는 좀 너무 비싸다 ㅎㅎ

식탁 메뉴

식탁 가격

여기 다있다!

샐러드 파스타 

베이징 가지덮밥 따봉 3개!

생각보다 여운 준 이 식당 좋았다!

 

솔직 후기

다음에 재방문 의사가 높을 만큼 좋은 기억을 남겼습니다!

음식도 맛있었고,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모든 게 사실 좋았어요!

베이징 가지 덮밥은 정말 깜짝 놀랐고!

포멀한 식사 자리보다 캐쥬얼하게 편안하게 즐겁게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약속과 모임은 여기 괜찮아요! 추천해요

 

- 순수하게 100% 돈 내고 먹음.

(사실 광고 해본 적 없음.)

식탁 하늘솔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