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왕십리역 근처 추천 맛집 고기 맛집 화포식당 솔직 후기 (메뉴, 가격)

2%_Root 2020. 4. 2. 11: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돈내고 먹고 후기쓰는 1인입니다.ㅋㅋ

오늘은 왕십리역 근처에서 돼지 고기 맛집을 추천하려고 해요!

왕십리가 교통이 참 편하죠!

분당선, 2호선, 5호선 교통이 정말 편리한 건 사실에요!

그래서 왕십리에서 맛있는 식사 하면 대부분 엔터식스만 생각하실텐데,

왕십리 역사에서 뒤편에 보면 식당들이 참 많습니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면서~

오늘은 화포식당 왕십리점을 소개해볼께요!

화포식당!

체인점이네요!

고기를 숙성해서 판매하는 식당이었어요!

요즘 고기 숙성해서 파는 곳들이 늘어나긴하네요!

화포식당 왕십리점 전화번호가 02-2299-4239

Korean dining restaurant 

들어가봅시다!

자리가 그렇게 복잡하지 않았어요!

1층에는 테이블이 단체석처럼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각종 모임, 동아리 단체 회식, 직장인 회식, 그런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뭐 꽤나 넉넉한 자리들이 있었구요!

조명들이 은은한게 좋았네요!

복잡하시도 시끄럽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친구들과 식사하러 오기도 좋은 곳이에요!

화포식당에 대한 소개를 해주시네요!

프리미엄 원육 돼지

습식 숙성 14일 저온 숙성

그릴링  직원이 고기를 구워줍니다 ㅎㅎ

맑은 국물을 하나 줍니다. 

샤브샤브가 생각나는 국물과 재료였어요 ㅋㅋ

명이나물, 파김치, 쌈으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채소들 구성 좋아요!

그저 사이다 컵이 유리컵이면 좋겠다 하는 생각을 ㅎㅎ

느낌이 다르잖아요? 시원해보이는 그 느낌ㅋㅋ

파김치 

이거 만들어서 주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고기랑 같이 먹을 때 맛있었어요!

 

명이나물

깻잎

뭐 기름진 입을 닦아 주는 ㅎㅎ

시원한 국물이 있으니 느끼해서 멈추고 싶은 생각이 안들게 해주더라구요!

고기를 더 오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두꺼운 고기가 준비되었습니다!

 2인분 

2줄 이면 좋겠다

직원분이 오셔서 고기를 자르고 구워줍니다!

기다리면 되죠! 아주 편해요!

 

완성된 고기

삼겹살 @@

 

양이 모자라쒀요.

1인분 추가 

불판 온도를 체크하고 고기를 구워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냥 퍼포먼스 같다고 생각도 했지만 어쨌든 나름대로 신경쓰는 건 보였어요!

화포식당 메뉴

화포식당 가격

고기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았습니다 

고급을 지향하는 가격인데, 사실 그렇게 고급이라는 느낌을 주지는 못했어요.

술안주, 술

#화포식당 #메뉴

#화포식당 #가격

솔직히 고기먹을 때 소금 주는 건 고기를 좀 아는 곳!

그건 인정!

 

솔직 후기

프리미엄 고기를 지향하는 화포식당을 왕십리에서 경험했는데

프리미엄이 상위 30% 정도라고 해도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았다. 

고기의 양과 질을 보았을 때, 고기 가격이 좀 비쌌다.

가격이 2천원 이상 내려가야 하지 않나 싶었다.

물론 위치와 몇가지 서비스로 해결한 느낌이긴 하지만 맛이 정말 최고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하지만 추천할만한 이유는 왕십리역 주변에 시끄럽지 않고 조용하게 깔끔하게 고기를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장소임에 만족한다.

그러니까 가격이 결코 저렴한 것은 아니다. 하지만 찾아가서 먹으면 절대 후회할 곳은 아니에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