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용산 쉑쉑버거 용산역 쉐이크쉑 버거 맛집 솔직 후기 (메뉴,가격)

2%_Root 2020. 4. 15. 06: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용산역 쉑쉑버거 라고 불리는  쉐이크쉑 다녀왔습니다!

미국에서 줄서서 먹는다는 그 버거 맛집이었죠!

이 곳 메뉴와 쉑쉑버거 가격이  참 궁금했어요!!

한 번 같이 보시죠!

 

용산역사 1층 입니다! 

이곳에 입구가 있어요!

야외에서 바로 들어갈 수도 있구요!

실내에서도 물론 ㅎㅎ

보시다 시피

take out 주문 전용 기계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게 빠르게 주문하고 가져갈 수 있잖아요 ㅎㅎ

줄서는 라인을 해놨는데요!

그 앞에 직원분이 계셔서 메뉴판을 건내주셔서 줄서는 동안에도 메뉴 선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저기서 주문을 하구요. 

주말 낮 시간이었는데 사람이 꽤 많았어요!

용산역에서 만나는 쉐이크쉑

굉장히 넓고 깨끗한 공간이었어요.

보통의 버거집과는 좀 다른 느낌이죠?

수제버거집이 좀 큰 사이즈다 싶은 느낌이에요!

 

창가 쪽에서 혼자 먹기도 좋은 것 같아요!

좌석도 종류도 다양합니다!

좋아!

빨대부터 소금, 후추 마요네즈 냅킨 까지 ㅎㅎ

이게 다가 아닙니다

 

케챱, 머스타드

여기서 담아가십시오~~~

빨간 버튼 노란 버튼

뭔가 게임기 버튼 같아!ㅋㅋ

 

오늘의 주문!

감자튀김~

쉐이크

햄버거 다른 거로 다가 두 개 ㅋㅋ

 

소금이 살짝 뿌려져 있어쒀~~

모양이 내진 감자튀김 !ㅋㅋ

아주 베이직한 햄버거

쉑쉑버거

맛있겠죠? 색봐요

 

베이컨을 담은 이 버거

고기고기해~

 

조명에 색이 변해 버린 쉐이크

 

바닐라 쉐이크~~

 

봄이니까 벚꽃으로 컵을 디자인했네요

쉑쉑버거 단면

수제버거처럼 패티가 좋습니다!

 

반대쪽 면

토마토가 쏠렸네 ㅋㅋ

이게 진짜 기본, 쉑버거 인데요

빵도 부드럽고 폭신하고

야채도 정말 신선하고 좋습니다.

거기에 소스 조합 정말 맛있구요

고기 보시다시피 좋은 고기!!

맛있어!

 

그냥 수제버거 라고!!

수제버거 체인점이야!!

 

솔직히 수제버거 한국에도 정말 맛있게 잘하는 곳 많은데.

이건 프렌차이즈라 번화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버거킹, 맥도날드, 롯데리아, 맘스터치 등의 체인점과는 다른 느낌이라는 거! 

 

감자칩은

케찹 찹찹찹찹

 

베이컨 잔뜩 들어간 이 햄버거 

거기에 체리 페퍼가 들어갔습니다

스모크 쉑

짭쪼름 매콤함 고기의 육즙

빵의 부드러움에 소스 조합 정말 

뭐 먹어보면 스모크 쉑 이 버거가 매력넘친다는 걸 다 아시게 될 겁니다. 

참 이 버거들 매력 터져~~

 

쉐이크 쉑 SHAKE SHACK

쉐이크쉑 메뉴 

쉐이크쉑 가격

 

shackBurger 쉑버거 가격

single 6,900 Won

Smokeshack 스모크쉑 가격

single 8,900 Won 

감자튀김 Fries 3,900 Won 원~

 

Classic Hand-Spun Shakes (대충 기본 쉐이크라는 말)

5,900원~~~~

 

Yongsan I PARK MALL _ SHAKE SHACK  MENU 

다양한 음료들과 주류 등  참 많습니다.

이런 메뉴들도 도전해보면 좋겠네요!

 

 

솔직히 맛있어.

버거 자체 가격이 버거킹, 맥도날드, 롯데리아 같은 곳과 비교해서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왜냐면 요즘 다른 곳 가격 꽤 높아요 ㅠ 양이 상대적으로 적긴하죠 ㅠ

근데 맛은 정말 퀄리티가 정말.. 

고급화 -> 고액.ㅠ

요즘 정말 여러 곳에 지점이 생기던데! 방문해보시고 맛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쉐이크쉑 #용산역 #아이파크몰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