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삼척 맛집] 봉평막국수 솔직 후기 (가격,메뉴)

2%_Root 2020. 5. 1.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삼척에 막국수 맛있는 식당들이 몇 곳이 있습니다!!

지난 번에 포스팅한 동막막국수도 있구요!

여기는 그래도 시내권과 가까운 곳입니다!

삼척 톨게이트에서 3분 거리죠!

여행 중 들리기 참 좋은 곳이에요!

오늘 여기를 소개해드릴께요
삼척 봉평 막국수 솔직 후기 고고

ㅎㅎ

봉평막국수는 저기 보이는 건물입니다!

주차장은 넉넉하니 걱정마시구요!

삼척중학교 앞이네요!

편하게 주차를 하고 들어갑니다!

정기 휴일은 월요일이니까 참고하시고!!

 

입장하면서 보이는 이 넓은 방바닥~

사람들이 꽉 차있어서 놀랐어요

여긴 워낙 사람이 많이 온다고 합니다!

줄서신 분들도 많아요!

일단 뭐


시켰습니다 ㅋㅋ
감자부침 하나 ㄱ

밑반찬
열무김치 ..
저 무김치
비빔 막국수 시키면 육수 달라구하세요~~

 

비빔 비벼 비벼

감자부침 먹다가 생각나버림..

ㅜㅜㅜㅜㅜ
보시다시피 맛있게 노릇하게 구워져있어요~

얇은 느낌이긴 하지만 ㅎㅎ

 

이 국수가 면이 좀 이상하던데

 

평소에 이러지 않은 거 같은데
ㅜㅜ

좀 이상했어요

굉장히 짧았고 면이 너무 뚝뚝 끊겨서 조금 당황

젓가락으로 집어서 면치기을 할 수 없는 면이라니

너무 짧아서 가위로 짜르면 숟가락으로 떠먹어야겠다고 약간 과장을 섞어봅니다.

여튼 면이 오늘 좀 극단적으로 짧았어요

너무 아쉬웠고 실망.

같이 먹을 무를 집었는데
무김치 왜이래???

 

왜 이래?!

왜 이렇게 짧아?!!!!!

무김치고 면도 왜이래?!!

 

이게 정상인데!!

이건 너무 얇잖아?!

정말 너무 얇아서 참..

너무 실망 ㅜㅜ

이 김치가 맛있어야 같이 먹는 면도 맛있게 먹는데

정말 최근에 먹은 모든 막국수집 무김치 중에 최하급
ㅜㅜㅜㅜㅜ

 

봉평막국수 메뉴 가격
봉평막국수 가격
영업시간 아침 11시 ~ 밤 10시

 

정말 정말 솔직 후기

동네에서 소문난 곳이라고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줄서서 기다렸다가 먹을 정도로 많다니?!!!

주차는 비교적 쉬웠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워낙 바빠서 그런지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면이 극단적으로 짧아지고 너무 뚝뚝 끊기는 그 아쉬움?! 면치기를 할 수 없다는 그 아쉬움..
충격 아닙니까?

무김치 정말 실망..
실망 실망 핵 실망
너무 얇아 이건 정말 재료를 아끼려는 건지.
식감이 정말 극단적으로 최악
그냥 식초로 신맛만 엄청 내줘서 으휴

바빠지니 이런 부분이 정말 아쉬워지네요!

감자전은 두툼하지 않은 얇은 전입니다.

사실 다른 곳 주변 식당 중에는 더 두껍고 맛있게 하는 곳이 있어서 그냥 사이드 메뉴 정도

거들어 주는 정도

요약평
주차 편함, 위치 무난
이번 방문에 만난 국수면이 극단적으로 짧음
무김치 열무김치 맛 기준 이하

다음에는 안그러길 바래요 ㅜ
다른 분들은 만족하는 방문이 되시길!

 위치

방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