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미아사거리 맛집] 일도씨 닭갈비 솔직 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20. 5. 3. 00: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아사거리에서 먹을 만한 곳들 정말 많은데 어딜 갈까 고민하시죠?!

오늘 닭갈비는 어떠세요? 닭갈비 맛집 

닭길비 체인점 일도씨 닭갈비 다녀와봤습니다!

고고

일도씨 닭갈비

1도

입구가 널벡 똭!

 

 

경사로가 잘 준비되어 있네요! 

식당으로 들어가는 길이 시원하게 열려있어요!

등받이가 없는 의자들이지만 뭐 ㅎㅎ

등받이가 있어야만 하는 건 아니니까 ㅋㅋ

ㄱㄱ

들어가자마자 가장 기본 메뉴 닭갈비 2인분 시켰습니다!

일도씨 닭갈비! 

닭고기는 국내산이래요!

 

오우 맛있어보이는 색

고기 양이 좀 적다? 싶었습니다.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스프.

옥수수 스프

음. 그냥 그래요 ㅋ

 

음 매운맛 순화시켜주는 양배추 샐러드 정도

이것도 뭐 딱 그게 그거인 그런 맛

 

비트로 색을 낸 무 피클

아시죠 이 맛?ㅋㅋ

모두 아는 그 맛 ㅋ

평범~

익힐 때, 직원분들이 계속 오셔서 뒤집어주시고 가시더라구요

앉아서 요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저 기다리는 시간이 힘들뿐 ㅋㅋ

맛있게 익어가요

 

오오

거의 다 완성!!

점점 익어가는 거 보이시죠?

떡이 준비되어 갑니다 

 

잘 볶아진 닭갈비

이렇게 모으니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색이 아주 맛깔스럽!

 

양은 좀 적어보기도 하죠?

근데 밥까지 볶아 먹을 생각하면

볶음밥은 당연히 먹어야하니까

과식하지 않고 딱 적당히 먹을 수 있는 적절함이랄까요?

 

근접해서 찍어봅니다

네 폭 익었어요 양배추

부드럽고 달콤하죠

아는 맛이 무섭다.

ㅋㅋㅋ

볶음밥.

약간의 소스와 고기를 남겨두어 닭갈비 맛을 함께 느껴먹어봅시다.

정석

 

잘볶아준 볶음밥을

포기하면 안되쥬

 

아니 근데 왜 많아보이지.

배부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어요

 

 덜어서 먹으면서 생각했는데

접시가 넓어요 

넓직 

이 접시 정말 편하던데요? 작은 접시보다 훨씬 편해.

약간 더러워보이긴 했지만 ㅋㅋ 편한 건 정말 최고!

식사하기 편했어요 !

 

오우 닭갈비 전문점 

근데 레스토랑화라 하기에는 스프가 좀. 저렴했고

코울슬로도 그닥 특색없었고 무피클도 역시 평범했고

이건 그냥 다 포장된 말일 뿐.

이건 솔직하게 말하고 가죠.

좀 더 특색을 만들어가는 곳이 되길 바래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 먹고 나온 일도씨 닭갈비~

 

음료 가격

최고의 맛조합

추천하는 조합이 있어요

어떤 사리를 추가하면 더 맛있을 지 ~

 

일도씨 닭갈비 가격 

일도씨 닭갈비 메뉴 

미아사거리 일도씨 닭갈비 미아점

 

솔직 후기 

앞서 말한 대로 어떤 특별한 차별화된 맛은 없었다.

그저 프렌차이즈로서 가격과 맛을 적당하게 유지하는 닭갈비집!

존맛탱이라고 할 것은 없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갈비집!

미아사거리에서 닭갈비가 땡긴다면 망설일 필요는 없는 듯하다.

더 말할 것은 없는 듯. 끝.

 

일도씨 닭갈비 찾아가는 길 지도 위치

롯데백화점 미아점 근처 맛집 찾기~

다음에 또 만나요! 좋아요 구독 화이팅~

좋아요 구독 후 광고 클릭은 큰 응원입니다. 아시죠? 클릭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