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우이동 맛집] 4.19민주공원 근처 맛집 우이동 본가 능이버섯백숙 맛집 솔직 후기 (메뉴/가격)

2%_Root 2020. 6. 26. 00: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요요!!

요즘 같이 더울 때, 건강음식이 많이 생각나죠! 

백숙이 어떨까?! 합니다.

 

4.19 탑 4.19민주공원 근처에 백숙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날씨 좋은날

우이동본가 능이버섯백숙

예약은 02.905.1859

백숙은 뭐 오래걸리니까 예약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가정집을 식당으로 딱 만들어서 집밥느낌나요!

 

반찬들이 딱 정겹죠?

마늘쫑과 김치 등 반찬이 아주 괜찮았다구요!!

 

우이동본가의 #능이버섯백숙

맛있다고 소문이 났는데..

감자 감자 왕감자

알감자 아주 윤기가~~

검은 버섯이 바로 능이 버섯입니다!

 

 

이렇게 한 상 ~~

얼른 달려들어요!!

 

능이버섯이 무엇인가요?

능이버섯이란 바로 이런 효능이!!

능이버섯백숙을 기초로

오리도 있구요 토종닭도 있구요!

 

저는 오리를 먹었구요! 오리가 이렇게 맛있다니 싶었다구요!

능이버섯 좋아하시는 분들 백숙 좋아하시는 분들 오리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 추천합니다!

그리고 저기 오리, 닭, 쌀 김치와 고추가루 까지 모두 국내산이에요...

이런 곳 진짜 흔치 않은 거 아시죠?

 

인정하고 나왔습니다!

존맛~~~~!!ㅎㅎ

인수동 맛집 추천합니다!

가격 60,000원 6만원...

저는 백숙 가격도 어디가서 저 가격이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