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코엑스 맛집] 생어거스틴 솔직 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20. 7. 5. 07: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삼성 코엑스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크고 넓은 곳 다녀왔어요!

생어거스틴 가서 맛있는 저녁도 먹었어요!

솔직 후기 갑니다~~

 

생어거스틴 삼성 코엑스 크

맛집맛집 유명하쥬

본점은  반포 서래마을이었어요!

거기서도 맛있게 먹었는데 이렇게 되다니 놀랍!

 

넓직하쥬

아주 단체로 가기는 좀 복잡하니 

소모임으로만 가십쇼~

샐러드~~~

하나 시켜서 먹어야지~~

 

갑오징어 토마토 새우 야채 양파 풀 고기 면 

좋아 맛있다

새우를 들어라 면을 들어라 먹어라~

 

크 고기가 가득한 쌀국수

계란이 조금 덜 익었더라면

볶음면

아니 근데 이거 진짜 새우도 맛있꼬 면도 맛있고 했는데.. 면이 솔직히 좀 적다 정말. 

군침이 나는 걸!

먹어야지 먹어야지 맛있는게 한 가득!

 

딤섬 좋아하시죠? 

맛있는 딤섬쓰~

아 저 쫀득거릴 것만 같은 피피피피 껍데기

윤기가 좌르르르르르르 한입에 넣고싶지만..

 

이걸 찍어야하니까 반만 쪼개보자

와우 다진 새우 가득가득 너무 나이스!

다 찍어야지 

 

생어거스틴 메뉴

생어거스틴 가격

제가 이걸 다찍었습니다. 힘들었어..

구독과 좋아요.. ㄱ

탈레 탈레 쏨땀 똠얌꿍 면추가 3,000원!!!

가리비 해물그라탕 궁금하다

 

모둠 플레이특 ㄱ

미고랭

어때요

꾸웨이띠오 똠얌 리얼 존맛탱

파인애플볶음밥 존맛탱인데 여기

뿌팟봉커리 먹어주세요

맛있어

 

 

G7 베트남 커피 라니 ㅋㅋㅋㅋㅋㅋㅋ

맥주와 와인

위치 잘 찾아가셔야해요!!

 

 

생어거스틴 코엑스 잘찾아가십쇼 

제발 고생하지마세요

 

솔직 후기

여기는 정말 고오급을 지향하는 아시아 요리다

물론 체인점이기때문에 초고퀄은 아니지만 솔직히 아시아 음식 좋아하면 안좋아할 수 없다.

맛있다. 깔끔하다. 근데 대형몰 식당의 한계는 있는 거다.

그리고 양이 좀 적다. 아쉽다. 면 좀 넉넉히 시키십쇼. 그래도 맛있으니 충분하다.

코엑스 가시면 꼭 들리세요~~

쌀국수 맛집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