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삼척 맛집] 본가해물 현지인 추천 해물찜, 해물탕 맛집 솔직 후기 (가격,메뉴)

2%_Root 2020. 7. 7. 07: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척 해물찜 맛집 본가해물에 다녀왔습니다.
현지인 추천으로 다녀온 곳이라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해물찜은 정말 복불복이라 걱정많이 했는데!
기대가 됩니다! 여름 휴가철 삼척에서 해물찜을 먹어보겠다고 하시면 정말 괜찮을 것 같아요!
바로 가시죠!

본가해물
저녁에 갔습니다!
예약 전화 번호 033-574-3011

오잉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칸막이로 테이블들을 이렇게 구분해놨어요!
오 나름 조용하게 먹을 수 있네요!
시선도 좀 덜 신경쓰이고!
우와.. 아 그런데 자리가 꽉 인가봐요. 다른 곳으로 안내받았습니다.

방바닥~
아이들과 단체로 먹기엔 여기가 훨씬 낫죠. 방이거든요!
어차피 왔다갔다 할 녀석들
여기 방으로 주니까 좋네요!

밥 먹고 나와서 빈 곳 찍고오기!
4인 테이블이네요~

해물찜 중 시켰습니다 중중중 해물찜 중~~~~
와우!!
빨간 해물찜이 너무 맛있게 보이는데요!!

반찬들도 보세요~
잡채 전 샐러드 그리고 회무침도 있어요
오 반찬도 맛있는 것들~

아 이거 진짜 맛있었는데
이게 양배추랑 무슨 나물 찜 같은데 너무 맛있었어요! 이거 대박!

리얼 맛있었던 존맛탱 회무침
미역도 왜이렇게 맛있지? 신선하네..!

회무침을 이렇게 먹어봅니다
미역과 회의 조합 칭찬!

와 전복 조개 낙지 큰 거 생선들 오우야~ 좋다

진짜 콩나물보다 이런 소라 생선 낙지 조개 등이 훨씬 많았어요!
나이스해 아주

놀라운 식감의 생선 이거 쫀득하고 맛있었어..
최고

빨간 양념 가득한 조개들~
이게 맛있지 않으면 안되지!!

낙지쓰 진짜 커! 대박
근데 옆에 전복들도 크~

낙지낙지 전복전복 너무 건강식!

진짜 맛있게 수우욱 먹었습니다

본가해물 메뉴
본가해물 가격
해물찜 해물탕 백(지리)해물찜 모두 같은 가격입니다
대 53,000원
중 43,000원
소 33,000원
솔직히 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겠다 싶어도 이렇게 풍성하게 먹고 싶으면 중으로 시키는 게 진정한 센스!
근데 문제는 볶음밥은 포기했습니다 ㅋㅋㅋ
위치는 요기!!
식당들이 진짜 많은데 조용한 곳이었어요! 식당 주변에 다들 하고요 문제없었습니다~


솔직 후기
돈 내고 먹은 후기. : 해물찜 맛이 정말 별로인 곳도 많은데 여기는 정말 괜찮았다.
콩나물만 가득한 해물찜이 아니라 더욱 만족
현지인이 추천한 맛집 인정
해물들이 신선하고 풍성했다. 풍성한 느낌이라도 줘야지 이렇게!
고오급 식당은 아니니 지역 맛집이니 인테리어 이런 것은 평가에서 제외해야 한다.
고오급 식당이나 타지역 손님들을 위한 인테리어만 관심갖는 식당은 아니었다.
지역분들이 좋아하는 해물찜 맛집 !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재방문 리뷰!!!

전복아귀찜 중

낙지 전복 홍합 골뱅이 새우 등

좀 매움


2022년 6월 재방문
메뉴 변경 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