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신촌 맛집] 동학물갈비 솔직 후기 (가격,메뉴)

2%_Root 2020. 7. 6. 07: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촌 아웃백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동학 물갈비 다녀왔습니다!

물갈비는 들어는 보셨나요?

처음이기도 하고 낯선 이 물갈비!

궁금하네요!

굉장히 복고풍. 시골느낌!

 

오호라 방송도 나왔다?!

물갈비 13,000 (350g)

입장 입장 포차같은 이런 곳

 

이렇게 테이블들이 있어요!

귀엽네

천장에 저런 페트병들 귀엽

간장계란, 두부김치

안주인가

 

다 흔들렸다!

 

물갈비 소개:!

생돼지갈비 간장양념 물과 함께 졸여

부추 마늘

소스와 함께

How to eat

물갈비 설명서

오우? 낯설어

물이 있어 버섯 더 많이 

끓기 시작한다 부추도 듬뿍쓰

이게 이게 은근히 맛있네 순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까지

가운데 저 어리굴젓까지 정성 크

아 이게 불판이 정말 볶음밥에 최고

동학물갈비 메뉴

메뉴판

동학물갈비 가격

 

식사도 가능합니다!

점심에 보쌈백반 고사리국밥 어때요?!

 

돈 내고 먹고 온 후기.

새롭고 새롭다. 맛이 있다! 신기하다!

부추 물갈비 뭐 너무 괜찮.

말해 뭐해 맛있는걸...

다녀오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