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서래마을 맛집] 카츠루와 돈카츠 전문 솔직 후기 (가격/메뉴) 돈까스 맛집

2%_Root 2020. 3. 13. 06: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래마을에 방문했습니다!

곳곳에 멋진 공간들이 참 많았습니다!

그 곳에서 요즘 정말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카츠루와

돈카츠를 정말 맛있게 돈까스를 정말 맛있게 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했습니다!

자신감이 느껴졌어요! 새롭거나 핫하거나!

 

하얀 페인트를 덧바른 이 식당 기대가 됩니다!

돈까스는 정말 옳다 - 스윙스가 생각납니다ㅋㅋㅋ

카츠루와 이 몬가 블링블링한 것

국내산 최고급 한돈을 사용하다니!

역시 돈카츠는 한국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레와 소바도 자신있나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아담하고 집에서 밥을 먹는 것만 같은 이 기분 좋아요!

식당이지만 집밥 느낌을 주는 공간!

공간을 참 귀엽게 사용하는 느낌이에요!

흰 벽에 저 선인장 마음들어쒀

아무거나라는 메뉴는 없다

명언..

ㅋㅋㅋㅋㅋㅋㅋㅋ

망설이다 아무거나 고르는 당신에게 필요한 정보래욬ㅋㅋ

새우튀김쓰

맛이쒀써

보통 수준이라고 느꼈지만 맛있었어 ㅋㅋ

등심카츠였나

이게 아주 튀김 옷이 ... 정말.. 좋았다!

소금과 찍어먹는 거 정말 최고

또 먹고 싶은 그런 기분!

소금 소금 소금 

이 소금에 돈카츠?

이런 물음? 사라진다. 찍어드셔보셔라! 꼭!

역시 치즈돈까스!!

ㅋㅋㅋㅋ 돈카츠 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아주 가득가득!!

이건 떠먹어줘야 합니다! 아주 치즈가 ㅠㅠ

여기엔 소금이 없어열!

치즈가 늘어나아아아아아 

쭈우욱

치즈 국수 

치즈면

후로로로록

 

치즈를 떠먹고 남은 저 돈카츠를 소스와 함게 똭!

아니 이 카레는 그냥 맛보려다가..

왜 맛있어?

왜 맛있죠?

진짜 맛있는 카레였다!

 

카츠루와는 주문을 기계로 합니다!

입장하시면서 기계로 다하시고 자리에 앉게 됩니다!

카츠루와 메뉴

카츠루와 가격 

로스카츠가 맛있었는데.. 아마 카츠류에 대한 자신감이 있으니 어떤 것을 드셔도 후회는 안할 것 같아요!

그러나 치즈카츠는 포기할 수 없다!

수제카레 강추

새우튀김도 괜찮!

 

솔직 후기 

여러분 돈카츠 좋아하세요? 서래마을에서 돈카츠가 드시고 싶어요? 

답은 카츠루와 입니다!

로스카츠 시키시면 꼭 소금 꼭 꼭 찍어서 드세요!

아주 돈카츠 그 자체가 너무 맛있어져요!

후우!

배달도 되니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배달도 시켜보세요!

맛집 찾는 오늘도 화이팅! 

- 내 돈 내고 먹은 솔직 후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