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Gym

[서대문역 근처 헬스장] 가격 저렴한 듯 꾸준히 운동 해보자 ㅠㅠ

2%_Root 2019. 4. 4. 22:03
728x90
반응형


오늘도
다녀왔다
오늘은 뭔가 답답했고
짜증났는데
운동으로 좀 푼 기분



오늘은 시간만 체크하자
운동 시간
적절했지

런닝 10분 하고

근력 운동 조금 하고

사실 이런 식이면 근육 키우는 건 좀 힘들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꾸준히 하니까
라는 위안


이글 보시면 pt선생님 저 운동 가르쳐주묨 안됩니까
자발적 홍보 해드리는데?ㅋㅋㅋㅋㅋㅋ
그럴 일 없겠ㅈㅣ~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