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후식

[우이동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백란 솔직 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23. 4. 26. 09:00
728x90
반응형

서울 강북구 우이동에 카페가 많이 생겼습니다!

그 중 괜찮은 곳을 하나 발견했어요!  우이동 파라스파라 서울에서 가까운 곳입니다!

파라스파라 서울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 백란 이라고 말할 수 있을 듯!

우이동 카페 백란 솔직하게 리뷰 해보겠습니다! 백란의 가격과 메뉴까지 고고싱!

어느 날 저녁!

조명들이 굉장히 느낌이 좋은 곳입니당!

 

백란라는 카페 이름을 한문으로 표현했어요.

이름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이렇게 선택을 했을 것 같고

그 의미는? 

백란은 하얀 목련이죠!

주차장에서 카페 안으로 걸어 들어오는 길을 즐기고 뒤돌아서 내려다보면 참 좋네요!

조명의 빛이 참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분위기 좋아~~

야외 공간인데! 

겨울에는 추우니까 난로까지 딱 준비되어 있고! 

저 난로 주위는 정말 따뜻하거든요!

 

아 이 공간이 얼마나 예쁜지..

그 시골의 저택같다라고 할까?

뭔가 연휴를 누리는 느낌이랄까?

공간이 주는 그 느낌이 너무 좋았음!!

이 카페는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습니다!

근데 케이크 이런 것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이런 호두크림치즈 빵!! 

너무 좋아!

 

빵도 많아!!!

빵 진짜 많아!!!

빵순이들 낙원이다!

티라미수 당장 들고 가고 싶은데 참았다!

수제청도 팔고..

확실히 알바만 돌려서 수익내는 카페는 아니구나 싶은 느낌.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

벽의 색감과 질감 나이스

조명들도 적절했고 아주 좋았습니다!

 

창가석을 이렇게 또 잘 사용한 것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

꽤 적절한 오브제들

 

 

이런 복도에도 공간 구분을 참 잘한 것이 느껴집니다.

그냥 통으로 막아도 되긴하겠지만!

그럼 공간이 참 좁은 복도로 느껴졌을 텐데 하단부에 자갈과 돌을 놓고 공간의 개방감을 만들어줍니다.

너무 좋죠!

베이커리 섹션을 확실히 접근성 높게 해두어서 느낌도 좋고!

에어컨의 위치도 보시면, 매립했죠.

그러니까 다 디테일이 ㄷㄷㄷㄷ

저는 놀랍습니다!

 

애매한 공간으로 사용될 수 있을 공간도 조화들로 느낌있는 공간으로 만들어버리는 이 인테리어 뭐야?

누구야? 누가했어?

어디야? 알려줘!!!

아아 근데 고개를 들어서 저 멀리를 보니 

심플함과 세련됨이 느껴지는 것 참 좋네요!

 

아치형으로 저렇게 공간을 구분한다라..

저는 참 놀랍습니다.

안그러세요?

당장 달려가서 앉아있고 싶지 않나요? 

메뉴판

카페 백란 메뉴

카페 백란 가격

원활한 카페 운영을 위해 1인 1음료 주문 부탁드립니다. 

-> 법적 규제가 있지는 않겠지만, 이 영업 정책을 따르지 않으면 이용이 어려운가?  *궁금증

여튼 다들 도와주세여 사장님~

 

동절기에는 일찍 집에 가세요~

카페 백란은 전체금연 매장이니까 담배는 멈춰주시고..

흡연장은 주차장 입구 다리 옆 항아리까지 나가야 합니다!

 

솔직 후기 총평

1. 느낌 너무 좋아!

2. 음료가격 무난해! 베이커리 가격 약간 높아!

3. 음료와 베이커리 모두 맛은 나이스해! 

4. 주차장 짱 넓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