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놀다/oversea

핀에어 수하물 분실, 지연 및 파손 온라인 신고서 작성법!!

2%_Root 2023. 4. 23. 09:00
728x90
반응형

핀에어 수하물 파손 경험자로서... 내가 불편해서 남겨놓은 글

핀에어 수하물 분실, 지연, 파손 온라인 신고서 작성에 대해 아주 간략하게 빠르게 사라락 살펴보시죠!

일단 빨리 핀에어 홈페이지 접속!
하지만 지금 들어가지 마시고 읽고 들어갑시다!

 

핀에어 홈페이지 들어가서 영어로 설정이 되어 있는데, 한국어로 한 번 바꿔주면 이렇게 됩니다.

그냥 보려다가 한국어 체크해서 ㄱㄱ

일단 이모티콘 옆에 3줄 누르시면 메뉴창이 뜹니다

ㄱㄱㄱㄱ

 

준비 사항 카테고리에서 수하물 누르세요!

빠르게 ㄱㄱㄱㄱㄱㄱ

 

바로 나오죠?

수하물 분실, 지연 및 파손

바로 클릭 고고고고!!!

 

클릭해서 들어가면 나오는 첫 화면

으 빨리 내려!!!

 

지연된 수하물, 파손된 수하물에 대해서도 안내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저는 파손된 수하물을 볼꺼에요!

 

파손 보고서 작성을 하라고 합니다!

보고서 작성시 필요한 정보!!!

 

파손된 수하물에 대한 증명이 확실히 필요하다고 하는 건 정확하네요

7일 이내에 공항, 온라인에 신고부터 하라고!

파손된 것 확인하자마자 공항에서 즉시 사진찍어 두셔야 합니다! 무조건!

finniar.com/bag 이거 클릭해서 들어가면 영문으로 다시 돌아가네요

저는 CREATE A REPORT 보고서 생성 ㄱㄱㄱㄱㄱㄱ

 

딜레이된 거는 왼쪽이겠죠! 저는 파손이니까 오른쪽꺼!

클릭하면!

 

Baggage tag number 이거 복잡할 거 없어요!

수하물 붙이고 나서 그 스티커 주잖아요! 그거 확인하면 바로 해결가능 합니다!

수하물 붙이고 나서 받은 스티커 버리지마세영!

그거 입력하고 성을 영문으로 입력하시면 깔끔하게 진행!

여기서부터는 이제 하라는 거 하시면 되거든요?

어려우시면 문의주십시오오오오오오오오

아아 제 핀에어 수하물 파손 보상 경험담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십시옹!

https://9oodman.tistory.com/338

 

핀에어 수하물 보상 후기! 공항에서 즉시 신고 제일 중요!

핀에어 수하물 보상 후기를 쓰리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수하물 보상 후기를 결국 쓰게 되었네요. (핀에어 수화물 보상이라 쓸랬는데 수하물이 맞춤법이 맞다그루네) 수하물 보상 과정이 길고

9oodman.tistory.com

 

아아 홈페이지 링크도 첨부!

www.finnair.com 

 

Flight bookings | select country and language | Finnair

 

www.finnai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