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놀다/oversea

필리핀 항공 필리핀 에어라인 필리핀 마닐라 여행 기내식 PR469/PR5469 탑승 후기

2%_Root 2020. 1. 19. 00: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폰으로 이 글을 올리려고 거의 다 썼는데 지워져서 화가 날 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티스토리 제발 ㅜㅜㅜㅜㅜㅜ
일해라 ㅜㅜㅜㅜㅜㅜ

이번에 필리핀 여행
마닐라에 가게 되어서 필리핀 항공
필리핀 에어라인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필리핀 국적기 고고!!!

일단 저 비행기가 바로
인천에서 마닐라로 가는 PR469/PR5469입니다!
*PR469가 증편되면 PR5469 라고 부여 합니다!

가자아아아아!!

 

보딩 후 사진!

탑승하고 승무원 분들과 밝은 인사를 나누며 자리로 갑니다!

사진 하나 찍어봅더!
기내 사진

저는 이코노미였구 60번대 였어요!
저는 창가보다는 통로 쪽이 좀 더 편해서 선호합니다!
화장실 갈 때 정말 창가보다는 여기가 백퍼 편하죠!

아름다운 구름과 하늘을 보지 못하지만 그래도 ㅎㅎ
 
도착하면 딱 보이는 웰컴 키트가 있어요!

보시다시피 쿠션과 담요를 준비해줍니다!
아시아나 항공은 더 잘준비해주는데 ㅎㅎㅎㅎㅎ

기내용 슬리퍼 진짜 그게 그렇게 좋아요 아쉽 ㅜ
안대도 ㅎㅎ

기내식
이륙 한 지 1시간 안된 시간에 주었어요!
점심 출발이어서 그랬던 것 같기두하고
여튼 이걸 받아서 사진을 하나 찍어뒀습니다!

유후
저는 쇠고기 시켰어요 beef

농협 김치~~|~~~
고추장볶음~~~~~ 사조~~~|
닥터 유 리얼 브라우니~~~
거의 무슨 한국 스타일 ㅋㅋㅋ

쇠고기 소고기 볶음과 콩 당근 밥
무난합니다 아주!

아 빵도 줍니당 ㅋㅋ
물티슈도 주고

플라스틱 포크 나이프 스푼 다주고~~~

 
 

음료 하나 싸악 마셔주고
잠자러 가야쥬!!!

 

 요거 친구가 먹은 건데 돼지고기 거든요? 거의 탕수육 수준 근데 소고기가 좀 더 맛있어요! 못먹을 그런 거 아니고 그냥 제 취향은 그래요!

원래 뭐든 자기 의지로 시도해보는 거쥬
맛이 없진 않으니 와면하지 마시고요 ㅋㅋㅋㅋ

 

요고 하나 쓰고요

죄다 노노노노노노노 체크

이거는 일행 가족 중 한명만 해도 된다고

도착 땡큐~~~

필리핀 가장 큰 통신사 2

와서 부에 니다

한국 분들 여기서 많이 하시나봐용
 

사람들이 많이 보이지만 또 그렇게 큰 공항은 아니라 ㅎㅎㅎ

택시택시

도착한 마닐라 하늘

 
잘도착했당!
 
 

솔 직 후 기
객실 3-3-3 이었어요
생각보다 크고 넓고 좋았습니다!
기내식도 맛있었고 한국스타일이라 놀랐습니다!

아 사실 PR469 타고 가는 군데 필리핀 탈 화산 딸 화산? 터져가지고 화산재 때문에 전 날에 결항이었어요. 43년만에 폭발로 아주 당황
결항 : 자연재해는 보상 없음 ㅜㅜㅜㅜㅜㅜㅜ
집가서 자다가 ㅜㅜㅜㅜㅜ 아침에 연락받고 또 급하게 준비해서 달려감 ㅜㅜㅜㅜ

후우우우우우ㅜ 힘들어 ㅜㅜㅜ

Taal volcano 랑 마닐라는 좀 거리가 있는데도 영향을 받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