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합정 홍대 맛집] BEST 3 합정 교다이야 후기 / 홍대 칸다소바 후기 연남동 아노브 연남 후기!

2%_Root 2021. 12. 28. 09: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자입니다~!  오늘은 3곳을 소개합니다. 

합정역 수타우동 맛집 교다이야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70-8 합정빌딩 1층, 전화번호 02-2654-2645

상수 홍대 마제소바 맛집 칸다소바 홍대점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와우산로 51-6 전화번호 02-332-1660

연남동 피자 맛집 아노브 연남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67 2층 전화번호 050-71332-6606

 

오랜만에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은근히 바쁘고 은근히 게을렀기 때문입니다. ㅋㅋ

먼저 상수쪽에 마제소바 괜찮은 집, 딱 사진 한 장으로 소개해드릴께요. 안하려다가 그냥 하나 더 보너스로 넣었습니다.

비빔라멘 정도.. 그냥 비비면 정도 입니다.

뭐 지나가다가 마제소바라는 비빔면 하나 땡기면 상수 칸다소바도 추천합니다.

마제소바 맛집 상수 칸다소바 홍대점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와우산로 51-6 전화번호 02-332-1660

 

동경식 마제소바

대충 스까먹는 일본식 비빔라멘, 다진고기, 채소, 계란 등 때랴넣고 비벼 먹는 뭐 그런거

김치비빔국수, 열무비빔국수 뭐 이런 국수 변주곡같은 거랄까..

이런 소스 잘 만드는 것이 어려워서 잘한다는 집에 찾아가는 거겠죠.

꽤나 인기있는 집이라 때때로 줄도 많이 섭니다.

자세한 건 가셔서 드셔보는 게 좋은 듯.

그렇다고 뭐 1시간씩 줄셔서 드시지는 않으셨으면,... 그 정도는 아니니까.

 

 

칸다소바 홍대점 검색 ㄱ

 

아 이제 진짜 오늘 하려던 미쉐린 우동집 가야합니다 고고

합정역 근처 우동집입니다. 미쉐린 맛집이에요. 교다이야는 수타로 면을 만듭니다.

기다리고 먹는 중에 수타로 면만드는 걸 볼 수 있어요.

수타는 짜장면이나 칼국수나 이런 게 먼저 생각나지만 뭐 우동도!

카레우동 단품 9,000\ 정식 13,000\

일본카레에 향신료를 더해 소고기와 야채를 넣어만든 소고기 카레 우동

카레 좋아하세요?

저는 카레 좋아해요. 그래서 카레 우동도 항상 좋아합니다.

물론, 카레가 맛없기 힘들지만, 그래서 맛있는 카레우동

보시다시피,  정식은 유부초밥, 모듬튀김, 후식, 샐러드가 추가되어 구성되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샐러드는 아주 아쉽다구요! 샐러드 먹으러 간 거 아니니까, 패스

모듬튀김 즉, 덴뿌라는 새우, 단호박, 당근, 고구마, 깻잎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무난합니다. 

 

 

자루붓카케우동 단품 9,000원 정식 13,000원 

냉수에 씻은 차가운 면에 쯔유와 양념을 넣어 비벼먹는 시원하고 쫄깃한 우동

먹을 만합니다.

뭐, 대단할 거 있나요. 우동 면에 가볍게 쯔유와 양념 뭐 좀 넣어서 스까 먹는 거지 뭐

샐러드는 뭐 그냥 입가심이랄까.

 

가께우동 단품 8,000원 정식 12,000원

다시마, 멸치, 사바부시, 가쓰오부시를 시누키 전통방식으로 우려내어 맛을 낸 우동

원래 기본은 항상 시켜야합니다.

어딜 가나 기본을 봐야 맛을 아는 거죠.

미쉐린 맛집 뽑을 때, 오뎅 우동 먹었겠습니까, 카레우동을 먹었겠습니까, 가께우동을 먹었겠습니까?

뭐 제가 알 수 있겠습니까? 모르죠. 뭐 뭘 먹었는지 

느낌상 가께우동입니다.

가께우동 가세요.

왜냐하면, 기본이니까, 맛이 있습니다.

그거면 된 거 아닌가유?

 

깔끔한 국물에 훌륭한 면발

그게 우동이다. 이거야.

진짜, 딱 오 가볍게 우동 한 그릇 했다 이거죠.

튀김이나, 이것저것 넣어서 맛있는 우동이 아니라

딱 육수와 면발로 맛을 알게 해주는 그게 맛집이라 생각합니다.

양념 많이 느면 다 맛있어 집니다. 

뭐 아니면 아닌 거니 비난은 지나가주세요.

 

어째꺼나, 우동은 맛있었습니다. 호호

합정역 우동은 ㄱㅛㄷㅏㅇㅣㅇㅑ 니까  교다이야라고 치세요. 검색하라 이겁니다.

 

 

합정역 7번 출구에서 걸어서 7분 정도.

랄라

 

그리고,,, 하 이왕하는 거 하나 더 해야지.

 

연남동 피자 

그 아세요? 연남동에 소이연남? 유명하고 맛있는 태국쌀국수집

거기 2층에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세히 소개하기 상당히 귀찮네요?

아노브 연남

아노브 피자 연남

아노브 연남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67 2층 전화번호 050-71332-6606

검색하면 자세한 리뷰 많을 건데, 대충 피자 사진 보고 지나가세여.

 

 

 

피자메뉴 4개뿐

갈릭바베큐치킨 21,000

콰트로치즈 21,000

투머치 페퍼로니 21,000

화이트트러플머쉬룸 21,000

4개 뿐입니다.

여기에 반반피자라고 하면 2개 넣어서 2천원 추가, 반반하면, 1천원 추가가 정상인 것 같은데? 사장님? 대답좀?

반반피자 23,000원

갈릭바베큐치킨 + 투머치 페퍼로니

불평불만을 해보자!

일단 페퍼로니 피자 한 부분 빠삭하게 태워졌음

이단 투머치 페퍼로니 치고는 익숙한 페퍼로니 숫자

삼단 피클, 할라피뇨 직접 담아가는 것 불편 + 끈적거려서 별로 

사단 당시 알바인지 뭔지, 까칠 도도 홍대 피플 너낌 

 

 

칭찬을 해보자

일단 맛있다.

이단 맛있다.

삼단 맛있다.

맛이 있었다.

페퍼로니 피자 근래들어 아주 마음에 들어하는 피자가 되어버렸는데, 맛있었다.

게다가 갈릭바베큐치킨 맛있었다.

아 진짜 식당이 주는 느낌별로 였는데, 맛있어서 다행.

 

피자 8조각이면, 5조각 먹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3조각을 먹고 행복한 사람이랑 8조각 피자 먹으면서 둘 다 만족하면 딱 이상적이다.

사실 4조각도 버거워 끙/

 

이상 3곳 리뷰 끝

다녀오시고 평가 공유 바랍니당!

야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