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춘천 맛집] 삼대막국수 솔직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21. 8. 2. 13: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천 막국수 맛집 찾으세요?
오늘은 춘천의 막국수집을 한 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남춘천역 근처 막국수 맛집인데요! 여기도 현지인의 추천으로 다녀왔습니다.
현지인 추천 춘천 막국수 맛집 !
삼대막국수 솔직 후기 바로 고고!
아 이거 광고 아닙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저는 방문자수 낮은 쪼렙 블로거라 광고가 없습니다..
하긴 뭐 2년을 넘겨서 광고 100$ 달러 달성이니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주 맑은 날
삼대막국수 본점
나무도 있고 엄청 상업화된 식당이 아닌 그런 1층 주택집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홈페이지도 있어요! 음식점의 홈페이지라 신기했습니다.
www.samdae.kr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삼대씨 올림

www.samdae.kr

전화번호는 033-253-8600

삼대막국수 입구
정겹지 않아요?
신발벗고 들어가는 느낌이 그렇게 편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이런 느낌 좋아요!
뭔가 집들어가는 기분 ㅋㅋ
거기에 식탁은 좌식아니고 입식이에요! 허리 안아파요~ㅋㅋ

한국독도연구원과 협력하는 삼대막국수
국뽕이 차오릅니다
독도는 한국이죠!
크 사장님 근본!

사람들이 많아서 피해서 막 찍어봤습니다
주방에서 음식이 나오면 저기서 받아서 전해주시나봐요!

특별한 건 없어요 ㅎㅎ

빠르게 앉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곧 바로 나오는 밑반찬과 육수 ㅎㅎ
그나마 제가 간 시작이 빠른 시간이라 가능한 것도 같았어요.
저 뒤로 순식간에 자리가 차더라구요ㅎㅎ

아아
일단 저 무채 새콤하니 좋았구요
저 열무김치도 풀냄새 안나고 좋았어요.
이게 풀냄새 나면 진짜 별로인데, 음식장사는 참 손도 많이가고 신경쓸것도 많은 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마음에 들어서 한 번 더 찍어본 열무김치
막국수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죠!
김치는 진짜 경험이 많아야 맛이 잘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정성도 항상 포함!

사이드로 시켰던 빈대떡과 감자전!
안먹으려고 했는데.. 블로그에 올려볼까하는 마음도 좀 생기고
막국수만 먹으면 뭔가 아쉽겠지 싶은 마음에 시켜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빈대떡을 가르면 안에 고사리도 있구요
다진 고기도 좀 있어요
맛이 없을 수 없습니다 진짜
바쁜데 이것까지 하시려면 더 바쁠텐데 주방 ㅠ
더운데 힘내세요!

감자전은 무조건 빨리 먹어야합니다!
감자전은 식으면 정말 딱딱 말라서 맛이없어요!
무조건 빨리 막국수가 나오든 말든
감자전은 뿌시고 시작해야합니다!
감자전도 너무 맛있었어요!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이 삼대막국수의 특징을 한 번 소개해볼께요
제 다른 글에도 막국수 사진들이 있는데 비교해보시면 차이가 보이실꺼에요!
일단 소스보면 감자전 찍어먹는 간장소스와 비슷해보입니다.
거기에 새싹채소류가 얹어져 있어요.

이 구도에서 보면 더 간장 비빔면이 생각나는 모양이죠?!
소스는 간장을 기본으로 한 것이 분명합니다.
아닌가요? 사장님?ㅎㅎㅎㅎㅎ

아 일단 막국수를 비벼봐야죠!
물막국수는 없어요!
물막국수는 육수를 넉넉히 부어서 직접 만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얼음동동 동치미 물막국수 기대하시면 여기는 아니니까 불편해하지마시고 다른 곳으로 ㅎㅎ

일단 비볐습니다!
윤기 좌르륵
간장 비빔막국수 느낌이랄까요?
그런데 이게 짭쪼름 맛만 나는 건 아닙니다.
약간의 매콤함도 있구요!
이 막국수가 색이 밝아요.
짙은 갈색이 아니죠.
그리고 굉장히 잘끊겨요.
전분이 많이 안들어갔다는 이야기죠!

막국수는 메밀과 전분의 비율에 따라 면이 큰 차이를 보이죠
이건 메밀이 많이 들어간 것 같아요.
가위로 짤라서 먹는 이유가 조금은 질기고 잘 안끊겨서 인데, 여기 막국수는 가위 사용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해요 가위 사용 최소화!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다른 막국수는 물막수로 한 번 ㅎㅎ
얼음 동동은 아니지만!!! 상당히 맛있어보이지 않으신가요?ㅎㅎ
육수가 상당히 맛있어요.
맛이 쎄지도 약하지도 않은 딱 그 적당함
이 적당함이 진짜 어려운 건데!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확실히 좋은 사진가는 아닌 듯 ㅎㅎ
맛있게 보이게 찍지는 못하지만..
맛있게 먹고 다니는 중입니다 ㅎㅎ
기름이 동동뜬 건 참기름인 것 같았어요 들기름인가?ㅎㅎ
적당한 새싹이 또 괜찮더라구요.
많이 안넣어준 저 적당함에 박수를!!


#삼대막국수 메뉴
#삼대막국수 가격

반응형

막국수 소 6,000원
빈대떡 7,000원

금액이 종종 바뀌기도 하나봐요 ㅎㅎ
어쨌든 ! 막국수가 6천원부터 시작하다니!!
이것 정말 좋지 않으신가요?
왜냐하면, 다른 곳에서 6천원에 이런 퀄리티의 막국수를 먹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아시죠? 6천원에 막국수?;;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메밀이 많이 들어간 막국수라면 더욱더 보기 힘들죠!

제 주문서!
막국수 소와 보통을 하나 씩 시켰는데
빈대떡과 감자전을 생각하니 안될 것 같아서
막국수를 둘 다 소로 시켰습니다.
바로 달려가서 변경했더니 다행이 변경 가능하다고 하셔서 ㅎㅎ
그리고 빈대떡과 감자전 엄청 고민하시지 마시고 빈대떡과 감자전 반반을 부탁드리면 됩니다!
가격은 7,000원 동일하구요!

삼대막국수 위치!!

가깝습니다 남춘천역에서!
뚜벅이님들 강력추천!

728x90


솔직 후기
삼대막국수 위치 정말 남춘천 역에서 가까워서 좋습니다.
외각으로 멀리 나가지 않고 맛있는 막국수를 먹을 수 있다는 거 큰 장점이죠.
사실 너무 단체로는 안가셨으면 좋겠다는 마음도 있어요.
관광지라기 보다 주민들과 함께 식사하는 곳이라는 느낌이 강해요.

가격도 정말 부담스럽지 않고 좋은 재료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간장베이스로 만든 막국수는 저도 낯설어서 신기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감자전은 정말 반드시 막국수 전에 되도록 드시는 걸로
식기전에만 드세요 진짜!
마지막에 한 조각 먹은 감자전은 처음과 너무 달라서 아쉬웠으니까요!
확실히 바로바로 먹어야합니다.
문뜩 막국수 소 2 와 빈대떡or감자전 1장을 15,000원에 파는 메뉴가 있으면 어떨까 생각했어요.
중국집 세트메뉴 처럼 ㅋㅋㅋ

솔직하게 저는 정말 맛있었고 좋은 맛집 알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가게 될 것 같아요!

다른 분들도 다녀오시면 후기 남겨주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