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춘천 맛집] 통나무집 닭갈비 본점 솔직 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21. 7. 27. 1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춘천 맛집을 소개해봅니다!!

춘천 현지인들 추천 맛집이 있는데 소개해볼께요.

물론 춘천 현지인들은 닭갈비 그렇게 자주 안먹습니다 ㅎㅎㅎ

닭갈비는 확실히 여행객들의 원 픽이긴 해요.ㅎㅎ 

여행다니실 분들이 찾아보실 테니, 이번에 현지인 추천 닭갈비 맛집을 소개해봅니다!

광고 없는 후기 고고 합니다!

 

여기는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본점, 1호점 입니다.

통나무집 닭갈비 집은 분점이 있어요.

같은 양념닭고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재료도 동일하기 때문에, 맛에 차이는 없다고 보시면 무방합니다.

 


첫 사진이 너무 눈부셔서 다시 찍었어요.

 

전화번호가 잘보이네요! 033-251-5999

 

자 닭갈비 2인분 시켰습니다.

양배추가 아주 신선해보이죠?

생각보다 닭갈비에는 양배추 퀄리티가 아주 중요합니다.

아삭한 양배추 신선한 양배추가 많이 들어가야 맛있어요!

닭갈비와 함께 나오는 사이드들

물김치 합격

마늘, 양파, 상추 합격

 

 

하지만, 열무김치 아직 맛이 익지를 않았는지, 풀내가 너무 났네요.

 

아쉽습니다.

 

 

무라벨 아이시스 500ml 생수

물병대신 이걸 제공합니다.

 

양념된 고기에 양념장을 넉넉히 올려서 나와요.

양념고기가 다가 아니라는 것!

 

이 반짝 거리는 철판에 들어가있는 고기가 얼른 읽기를 바라는 시간!

 

 

익혀봅시다 점화!!

 

익어라 익어라 빨리 익어라

직원분들이 요리를 시작합니다.

 

양념을 슥슥 

고기에 양념을 아주 잘배게 해주는 것 핵심!

잘 익혀줍니다. 

 

우동사리 추가추가

우동사리 넣어 드시면 핵맛있어요

저는 쫄면보다는 우동사리라고 생각합니다.

 

 

잘 익었죠 거의 완성이 되어갑니다.

양배추가 잘 익으면서 단맛나는 딱 그 상태에

고기들도 잘 익고

양념도 잘배고

!!

먹기 전 양념된 우동면을 들어보면!!

잊을 수 없는 맛이죠!

아는 맛이 무서워요!

 

고구마가 조금 아쉽지만, 떡도 들어있고 

슥슥슥 익어라

 

우동사리 넣으면 양념을 배는 것을 보는 즐거움이 있어요

 

완성! 1!!!1 서둘러 먹어야합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더 배고프게 하잖아요!

 

728x90

 

어서 먹어야겠쬬!!

흡입하다보면!

끝나기 전에 

외쳐야합니다! 밥 볶아주세요!

 

밥을 막 볶아야합니다 볶음밥이 되어가는 중입니다!

어서 되라 되라

 

아우 맛있겠네요

완성된 볶음밥, 살짝 기다려주면 더 맛있어요!

흡입!!

 

통나무집 닭갈비 

명함

 

입구는 이렇게 들어갑니다.

휠체어는 아무래도 어렵겠어요 ㅠ

 

1호점은 철판닭갈비만 판매합니다!

숯불닭갈비는 2호점으로 가셔야 해요!!!

 

춘천 통나무 닭갈비 메뉴

춘천 통나무 닭갈비 가격

닭갈비 250g 12,000원

우동사리 2,000원

볶음밥 2,000원

 

엄청 비싸지 않죠?ㅎㅎ

 

 

 

통나무집 닭갈비 마스코트 귀여워요

위치

https://place.map.kakao.com/8107636

 

춘천통나무집닭갈비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 (신북읍 천전리 38-26)

place.map.kakao.com

 

솔직 후기

이번에 다녀온 통나무집 닭갈비집 1호점, 본점은 철판닭갈비입니다.

저는 철판닭갈비가 더 먹고 싶었기 때문에 잘다녀온 것 같아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적당했다고 생각합니다!

맛도 있었구요! 

아쉬운 것은 입구가 계단이었다는 것, 휠체어가 어떻게 들어갈 수 있을지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열무김치가 너무 맛이 없어서 실망스러웠던 것이 었습니다.

사이드가 단촐하고 다양하지 않은 만큼 하나의 김치가 맛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전반적으로 좋은 식사 할 수 있고 자리도 넓고 시원하게 온도도 유지하고 있고 주차장도 상당히 넓은 편이라 추천합니다.

다녀오시고 후기 나눠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