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마장동 맛집] 추천! 소고기/한우 맛집! 40년 전통 맛집 용문집 솔직 후기 (가격,메뉴)

2%_Root 2020. 12. 1. 09: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장동 축산물시장 근처 맛집!

마장동 먹자골목에 주자창 가까이 위치한 식당입니다! 

마장동 소고기 !  마장동 한우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용문집

40년 전통의 식당입니다!

단골들이 아주 많은 곳이에요!

우선 9만원이면 배터지게 한우를 먹는 곳!이라고 소개하고 싶네요!

티비에도 많이 나왔다고 하던데, 생생정보통 맛집으로 소개가 되었다고 들었는데, VJ특공대는 확실하네요!

 

오늘의 용문집 주소

서울 성동구 마장로35길 76 현대상가 2층

입니다!

주차는 바로 옆에 마장로35길 76 노상공영주차장 추천드려요!

 

자 어서 들어가볼까요

 

용문집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사진과 VJ특공대

소고기 부위별 표시 ㅎㅎ

 

 

 

카운터에 2002년 VJ특공대에 나온 사진들이 있습니다~

이쪽 저쪽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역시 어른들이 인정한 맛집이죠!

우선 빨리 시켜봅시다!!

 

고기를 주문하니 금방 나온 상차림들

국도 맛있었고 ㅎㅎ

 

와우 육회~~

육회도 맛있었어요!!!

 

 

 

 

육회 중심 사진

생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즐거움!

씹는 맛도 좋았습니다!

 

 

육사시미

그렇지만 윤기는 역시 육회!

육회 못이겨~

또 먹고 싶다,.

#육회 #육사시미

어서와라 한우여~!

모둠이에요~

부위는 설명 다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맛있어보이죠?!

 

빨리 구워야해!

 

차돌박이

굽느라 정신이 없었지 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아주 맛있어보이죠?!

ㅋㅋㅋㅋㅋㅋ

녹아요 고기가 ㅋㅋㅋㅋ

부채살 ~~

아 녹아요 녹아~

숯불이 너무 좋아요~ㅋㅋㅋ

 

 

사악 익은 거 보니 정말 ㅜㅜㅜㅜㅜㅜ

또 먹으러 가고 싶다 ㅠㅠㅠ

 

이거슨 거의 고오급 스테이크 ㅋㅋㅋㅋ

키야 너무 좋죠 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익혔나요?ㅠ

숯불 불멍은 절대 불가!

고기에 집중!

 

고기고기 

이것은 한우 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계속 다시 감상

 

윤기가 ㅠㅠㅠㅠ 미쳤어 한우

 

등심이 아주 하

마지막 부위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

흐윽 고기가 끝나가다니 ㅠㅠ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어요 ㅠㅠㅠ

녹아요 ㅠㅠㅠㅠ

 

#용문집 #메뉴 #가격

용문집 한우 가격

120,000원

90,000원

마장동 맛집 축산물시장 한우 소고기 맛집

용문집 메뉴 가격 

 

 

솔직 후기

역시 마장동 시장이라 저렴하게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었다!!

고기의 퀄리티 : 약간의 냉동같은 느낌이었지만, 정말 고기 맛있었다.

고기의 가격 : 600G 90,000원 적당하다!

위치 : 주차장도 가까이 있고 좋다.

분위기 : 고급 식당, 조용한 식당은 아니다. 느낌알죠? 

고기 정말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