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용산 맛집] 신용산 유명돈 고깃집 솔직 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21. 7. 31. 11: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산, 신용산, 삼각지 근처에 아주 맛있는 삼겹살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용산 유명돈은 숙성삼겹살이 대표메뉴에요!
위치 상 신용산 4호선과 삼각지 4,6호선 사이 정도에 있다고 보면 됩니다.
신용산에 좀더 가깝구요!!
지극히 제 입맛에 따라 선택받은 , 내돈 내산인 이 고깃집을 소개해볼께요!
솔직 후기 고고

들어갈 때는 사진을 안찍었어요.
맛이 없을지 모르니까요.
저는 생각보다 자주 식당 외관은 먹고 나서 찍게 되더라구요.

예약도 됩니다.
예약 번호 010 - 2028 - 4767

휠체어는 진입이 어려울 것 같아요.
보이는 내부도 작죠? 네 생각보다 좁습니다.
고오급 식당 느낌이라 하기에는 아니라는 점 분명히 밝혀둡니다!
꼭 기억하세요!

들어가자마자 사람없을 때 호다닥 찍어놓은 내부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점 만족스러웠어요.

빠르게 고기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저온숙성삼겹살 2인분
맛있을지 모르고 그냥 시켜봤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주 좋은 선택.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 직원분들
너무 적절하게, 귀찮지 않게, 불편하지 않게 해주셨다.
이거 정말 좋은 서비스였다. 돋보였어요 ㅎㅎㅎㅎㅎ

아주 평범한 사이드
파채 맛탱
명이나물 존맛탱
열무김치 괜찮
근데 저 다른 풀잎은 정말 씁쓸하고 흐물거리고 잘 모르겠던데 나는?

일단 하나 빨리 찍고 먹어야지
찍자마자 소금행
고기는 무조건 소금과 잘어울립니다. 진리에요.
그 다음에 쌈장이든 초고추장이든 된장이든 고추장이든 기름장이든 찍으세요
1번은 소금.

728x90

먹다보니 순삭..
더 추가할까 했는데, 숙성 삼겹살 매진 ㄷㄷㄷㄷㄷㄷ
다른 것을 추가해야 했다.
빠르게 목살 ㄱㄱ

목살 완성본
사실 생고기를 찍기 힘들었던 이유가 가져오시자 마자 고기를 구워주신다.
그리고 대화하느라 바빴다 ㅎㅎㅎㅎ
생고기 못찍은 것보다 대화가 유익했으니..
여튼 고기 질이 좋았다는 것은 거짓말이 아니다.

완성된 고기들 그리고 꽈리고추
꽈리고추를 구워서 먹는다. 엄청난 혁신은 아니지만 꽤나 괜찮은 조합
아스파라거스 & 스테이크가 생각나는 조합이랄까

된장찌개가 땡겼다.

된장찌개는 없다고 했다.
그럼 무엇인가 했더니
뚝배기 된장술밥
이거 6,000원
된장국밥?이랄까 그런 거다.
맛 - 나이스
밥 하나 말아진 된장국밥을 먹는다.
콩나물국밥과 유사하다.
근데 6천원은 납득하기 어렵다. 4천원이하여야 했다.
이건 정말 아쉬운 판단이다. 3-4천원 정도가 무난했을 것.

고기는 숙성을 얼마나 했는지에 따라 맛이 다르다.
확실히 숙성도 능력이다.
여튼, 오늘 먹은 삽겹살은 꽤나 맛있었다. 가격도 더 오르면 아쉽겠지만, 지금 이 가격에 이 정도면 선방이다.
심지어 배달서비스까지 하는 곳이기 때문에, 삼겹살은 언제든지 매진될 수 있을 것 같다.
더 바빠지면, 못갈듯.. 일이 바빠지면 구워주는 서비스가 사라질까 걱정이다.

유명돈 메뉴
유명돈 가격
숙성 통삼겹 14,000원 - 더 오르면 안먹을 듯.


솔직 후기
좋은 인테리어로 준비된 식당은 아니다.
좋은 분위기, 넓은 공간 아니다.
대신 확실히 고기에는 집중할 수 있다.
고기에 집중하고 근처에서 가볍게 만나서 밥먹고 가기 좋다.
고기 잘구워주기 때문에, 신경쓸 것 없다는 거 너무 만족.
그치만,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다고는 느끼지 않는다.
된장술국 - 6,000원은 조금 비판한다.
된장찌개 선택권을 지웠으니 이 가격은 불합리하다.
고기먹고 먹는 된장찌개는 저렴하단 말이다.
조금 더 잘 준비해서 더 성장하는 고깃집이 되길 바래본다.
아쉬움도 있지만, 고기맛은 훌륭한 편!

많이 드시고 후기 알려주세요!


위치
https://place.map.kakao.com/372782931

유명돈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4길 2-1 (한강로2가 115-2)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