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소래포구 회센터] 절대 안가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세자매집 회양념 솔직 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19. 12. 12. 09: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반가압습니다아
펭하 펭하
핵좋아 펭수

오늘 #소래포구 #회센터에 방문했습니다!
예예 바로 인천 #수인선 #소래포구역에서 걸어서 한 5분?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곳이죠!

무슨 회를 먹을까 생각하며 걸어가는 길이 즐거워요!

여튼 이거 중요!!!!
#종합어시장 #회센터에서는 돌아보고 횟감 정하고 주문하고 올라오면 됩니다!

사실 회센터에서 주문하는 거.. 이거 정말,... 잡아서 회떠서 올려준다고 하는 그게 참 못미더워....

내가 산 물고기 아닌 것 같고.... 압니까?
속일 것 같고
난 진짜 그럴 것 같아서... 그냥 그래도 어쩔 수 없지 뭐.. 이러고 올라오는데...

그건 그냥 수용하고 다음 스텝으로 갑시다.


소래포구 회센터 2층에는 다양한 회 양념 집이 있어요.

회센터에서 횟감을 사서 올라오면 셋팅과 조리와 자리 제공을 해주며 돈을 받는 구조이죠.

그 중에 나름 유명하다던 세자매집 으로 향해봤습니다!

 

 

 

 

들어가면서 몇 명이요!

하면 됩니다.

근데 저 발판 보세요.
어서오십시오는 들어가는 사람들이 읽기 좋게 둬야하는 것 같은데...
반대로 둔 것 같죠?ㅎㅎㅎㅎ

 

 

 

 

겁나 넓죠

넓어브려

신발 벗는 구조가 아니구요 그대로 신고 들어갑니다!! 이거 굉장히 중요해요! 아시죠?

 

 

 

 

기본 셋팅 1인 3천원

 

 

 정녕 3천원씩 받아야하는가..
아깝다 많이. 

 

 

대하구이 조리중

 

 

대하 회를..
생으로 하나 먹었어야 했는데..

 

 

 

 

 

 구워진 새우는 너무나 이쁘다.
맛있겠다.
먹자

 최고였어요 사실..ㅋㅋㅋㅋㅋ

 

 

 

 

 

 방어회

맛있겠나요?

사실 먹자마자 그 방어의 기름진 맛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그 뭔가 푸석하고 이게 냉장고에서 숙성을 넘어 되게 말라가고 있던 회를 준 느낌을 받았지만...
전 사실 방어를 처음 먹었기 때문에.. 그저 실망만 했을 뿐이죠..
광어나 먹을껄...

 

 

 

 

 

 멍게 서비스로 달라고 그래서
겨우 받았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멍게가 방어 보다 맛있었어...
정말..ㅋㅋㅋㅋㅋ

 

 

 

 

 

 풀샷 룰루

 

 

 

 

 

 

 새우 버터구이
7,000원
7천원
솔직히 새우머리 버터구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그냥 이걸로 돈 버는 식당이니 이해하고 넘어가자..

 

 

 

 

 
세자매집 회 양념 #메뉴 #가격 #상차림
굉장한 가격

 

 

제가 매운탕도 시켜서 먹었습니다.

사진이 없어서 죄송하구요

솔직히 방어로 무슨 매운탕이냐 생각하고 말했더니
다른 우럭 뼈가 있으니 그거로 해주겠다고 해서 먹었습니다
방어로 매운탕 안먹었습니다

 

 

 

 

 

 위치는 이 곳입니다!
소래포구역에서 가까워요!
주차장도 근처에 넉넉하고요!

 

솔직 후기
소래포구에서 신선한 회를 저렴하게 먹고 싶었다.
신선하지 않은 회를 저렴하지 않게 먹었다.
대하를 너무나 맛있게 먹었다.
세자매집의 일하시는 분들은 너무나 친절하다.
친절함은 돈을 쓸 수 있도록 너무나 자연스럽게 말을 하신다.
그렇다. 생각보다 많이 뜯겼다.

솔직히 내가 고른 회를 그대로 주는 지, 그 생산의 빈더 안주는 건 아닌가?, 의심이 든다.
노량진도 마찬가지고..

내 눈앞에서 썰어서 받아서 들고 올라가야지 믿겠다!

바닷가 회센터 어디나 그런 것은 있는 듯하다.
참고하시고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 큰 힘과 격려입니다!

하트  눌러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