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이대 신촌 맛집] 방콕익스프레스 2호점 본점 솔직 후기 (메뉴/가격)

2%_Root 2019. 11. 15. 09:38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신촌역과 이대역 사이에 위치한 동남아음식 전문점 입니다!
이름은 방콕 익스프레스 입니다!!!
검색은 방콕 익스프리스 신촌 2호점 으로 하시면 됩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와서 찍은 외관입니다!




방콕익스프레스 신촌 본점
신촌 2호점
현재는 동일한 곳 같아요



메인메뉴들이라 할 수 있쥬

입간판ㅎㅎㅎㅎㅎㅎ
마우스 ㅎㅎㅎㅎㅎㅎㅎ




이대 맛집
신촌 맛집
가고 싶으시다면 여기 추천!




볶음밥이라면 최고죠 볶음밥밥밥
무슨 볶음밥이어도 상관없어요
맛있는 볶음밥
새우 계란 치킨 뭐든 상관없음
핵존맛
볶음밥 맛집 ㅇㅈ



팟타이
태국 볶음 국수

팟타이 팟타이
치킨 팟타이 랑 새우 팟타이랑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새우를 골랐죠
새우 팟타이



볶음밥
팟타이

치킨 새우 룰루 맛집


뿌팟퐁커리
게 맛
게맛있어
게맛
게게게게게게게 가 들어가는
커리 커리 커리 커리 게커리
게맛 커리

이거 ㄹㅇ 맛집
ㄹㅇ 인정 가격대비 굿 가성비 최고
이거 필수 주문 꼭 하십시오



이래이래 먹으면 밥도둑




이곳 이곳 이곳 이곳 느낌


좁은 공간 효율적으로 쓰기 위한 노력



복작복잡 하죠

좁은데 맛이 좋구 가격대도 괜찮은 편이고
다른 전문점 프렌차이즈보다 저렴해요
물ㄹ론 분위기 비교 안됨




위치 정보 참고하세요

후기 솔직 후기 평가

분위기 고오급 아님.
동네 맛집임
이건 1시간 걸려서 여기 가야지 하고 올 곳은 아니다.
그 시간 아껴서 근처에서 먹고 쉬어라
근데 이 근처다
쌀국수 팟타이 등 동남아 음식 땡긴다
뿌팟퐁커리 개굿
그럼 와야지 가야함

너무 많이 가지는 마세요 자리 좁으니까 단체는 힘들어요!


제일 중요한 가격
메뉴판 메뉴 가격 안내

방콕익스프레스 메뉴판
방콕익스프레스 가격
방콕익스프레스 신촌 본점 메뉴판 메뉴 가격



신촌 맛집 추천 맛집 가격 메뉴 추천

방콕익스프레스 신촌 2호점
이대/신촌 맛집 추천
메뉴 가격



이대 근처 동남아음식 이대 쌀국수 맛집
이대역 근처 팟타이 맛집 커리 맛집



신촌역 근처 맛집 추천 방콕 익스프레스
쌀국수 팟타이 커리 볶음밥 추천


룰루 랄라 다음 이 시간에 또 봅시다 ㅜ

업로드 리얼 힘드렁 공감 댓글 안하믄 죽야버려 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