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삼척 맛집] 회 냉면 맛집 능나도 회 냉면 솔직 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19. 9. 30. 08: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조금 정신없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ㅎㅎ

강원도 삼척에 회 냉면 맛집으로 유명한 능나도 회 냉면 에 다녀왔습니다!!

돈 내고 먹었기 때문에 솔직하게 후기를 올려봅니다 ㅎㅎㅎㅎㅎ

​그냥 메인 메뉴는 하나에요!
딱 회 냉면을 시키고 기다리는 데 조금 기다리면 금방 등장합니다!




아주 단촐해보아죠

열무 김치와 쌈무같은 저 무김치
메뉴 끝

간장은 만두시켜서 줬어요 ㅎㅎ


아 맛있겠다
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 와중에 나와주는 만두 만두 만두우우우




잘 비비기 위해 약간의 육수를 넣어줍니다!

기호에 따라 설탕도 겨자도 식초도 넣으면 되유!




일단 이 집 만두 속 보세요
맛집입니다
만두 맛있어요 ㅎㅎㅎ




능나도 회냉면 메뉴판
능나도 회냉면 메뉴
능나도 회냉면 가격


솔직 후기
이 집은 코다리로 회냉면을 만들어 줍니다!
이거 식감도 맛도 매력적이에요!
가격이 8천원! 그렇게 저렴한 것 같지는 않지만 심지어 사리 무한리필이었습니다!
그리고 8천원 가격 합니다!
맛있었어요 진짜!
그리고 만두 저거 5천원 한 판 개당 1천원이나 하지만 맛은 있습니다!
만두피가 메밀인가 싶었어요

삼척에서 회 냉면을 먹게 되면 다시 갈 것 같아요!

강원도 삼척 여행 하다가 가볼만 해요!

가벼운 식사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