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인천공항 1공항 면세구역 식사 추천 장소 Food Empire 아워홈 (가격, 메뉴)

2%_Root 2020. 1. 13. 12:13
728x90
반응형

인천공항 1공항에서 출국 전 식사하실 일 많으시죠!

저도 이번에 여행을 가면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간단하게 먹으려했는데 아니 이런 맛있는 것들이 보이니 들어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인천공항 면세구역 인천 1공항 식사 장소 소개 추천 해볼께요!!

아워홈 푸드 엠파이어

30번 게이트를 향하는 길에 있어요!!!

기억하세요 30게이트 방향!!!!

파리바게트 옆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봅시다!

한식당
외국 나가기전에는 역시 한식이 최고

냉면도 있고 국수들도 있구요

이게 진짜 포인트입니다
꿀팁

일단 대충 메뉴를 슬쩍 훑어보고 바로 자리가 있는 지 확인하고 자리를 잡으세요!!!!

그래야 시간을 아끼고 밥을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만둣국 시켰어요

만둣국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맛있겠다
만두 맛집 인정
만두가 아주 꽉차서 기분이 좋았어요
저 아래에 떡은 또 얼마나 넉넉한 지!!

아주 좋은 선택이었다!

 옆 친구가 시킨
어묵 우동과 돈까스
사보텐 세트 A 메뉴

괜찮았어요!

전 만둣국이 더 좋았다는!

메뉴 및 가격
이걸 보시면 됩니다!!

사보텐 괜찮고
저 수제버거쓰 다음엔 먹어봐야지!

솔직 후기
공항 안에서 먹는 모든 가격은 항상 비싸다!
그게 아쉽다. 하지만 뭐 일단 그건 어쩔 수 없으니 그걸 제외하고 말해보자.
만두에 고기가 만두소가 아주아주 꽉꽉
빈 공간이 안느껴진다!
진짜 떡도 많아서 너무 만족
저 가격에 이렇게 안나오면 속상하지

사보텐 돈까스는 솔직히 특별하지 않았다
그냥 돈까스 정도 메이커라면 좀 더 맛있게 하면 좋겠구만 수익만 생각하는 건 아닌가!!!
사보텐! 잘 좀 해라!

우동도 그다지 특별하지 않아서 ..

일단 버거는 괜찮아보였는데 프렌치 프라이는 좀 더 두꺼웠으면 좋겠더라!

인천공항
맛집
식사
아워홈
어째꺼나 여행은 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