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여의도 더현대] 피자 맛집 EATALY 이탤리 & 고디바 솔직 후기

2%_Root 2022. 6. 11. 09:09
728x90
반응형

여의도 더현대에 아주 좋은 뷰를 가진 식당입니다.

EATALY 에서 피자를 가볍게 먹었습니다.

소개 고고!

 

레스토랑으로 고고싱 오른쪽으로 입장!

인원 확인후 자리 배정!

 

테이블 셋팅

깔끔!

 

식전빵!

이게 진짜 맛있어요!

빵도 진짜 폭신폭신 촉촉, 올리브유 식초 너무 맛있고!

피클도 너무 괜찮던데요?!

 

체리향 콜라 땡겨서 하나 시켰고요!

 

요 브랜드는 또 처음인데 

맛이 있었습니다!

 

아주 뭐 당연히 기본 피자 ㅋㅋ

마르게리따 피자

화덕에서 나온 이 피자 아주 냠냠!

 

이런 피자 너무 한 번 씩 먹어주면 왜이렇게 맛있징

페퍼로니에 한창 빠져있다가 이런 거 먹으면 어휴 빨려가는 맛이랄까!

 

메뉴판~

보시죠~

 

사진이 아주 예뿌네요~

 

에피타이저와 샐러드

 

왼쪽에는 친절한 설명들과 오른쪽에는 메뉴와 가격이 쫙쫙

메뉴판 구성이 정말 친절!

 

사진도 퀄리티가 높아서 고르기도 사진이 도움을 많이 줍니다!

 

스테이크도 있는데 주변에는 보통 다 피자를 드시더라구요!

 

디저트까지 먹으면서 있어도 괜찮은 자리이긴 한데, 귀찮지 않으면 다른 장소로 가는 것도 괜찮지 않나 싶기도 하고 ㅎ

 

논알콜 음료가 있긴한데 그다지 다양하지는 않더라구요.

 

와인은 다양한 편

 

커피커피~

워낙 다른 커피전문점들이 많아서 여기서 커피를 선택할란가 모르겠네요.

 

즐겁게 맛있게 먹고 나와서

바로 앞에 고디바로 갔습니다!

 

선물용~ 컬렉션~

 

찐한 초코, 달콤한 초코가 먹고 싶었다 이겁니다!

 

저는 생크림이 너무 땡겨서! 신나게 먹었어요!

 

고디바의 다양한 메뉴와 가격~

 

이탤리 더현대서울 6층

고디바 더현대서울 6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