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신촌 맛집] 정육면체 미쉐린 추천 맛집 솔직 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22. 10. 7. 18: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쉐린에서 추천하는 신촌 정육면체를 다녀왔습니다.

아주 솔직하게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바로 고고

신촌 정육면체의 입구입니다.

빌라 1층에 위치해있는 상가입니다.

특별히 대단한 것은 아니지만, 나름 깔끔하게 세심하게 외관을 꾸며놓은 것 같네요.

레몬나무 좀 보기 좋지 않나요?

일반적인 식당보다 확실히 외관을 신경쓰니, 느낌이 다르긴 합니다.

 

정육면체 메뉴판이 주는 느낌.

정말 고기와 면을 가지고 무엇이든 만들어보겠다는 의지가 보입니다.

국적, 트렌드 가리지 않고는 다른 말로 하면, 하고 싶은 걸 하겠다.

그런 당당함! 나이스합니다.

현재는 탄탄면 위주.

 

테이블은 정말 깔끔하고 효율적인 방식이죠.

마주앉는 방식은 공간이 많이 차지하니.. 이렇게 바(bar)처럼 구성하여 식사좌석을 늘렸습니다.

불편하신 분들도 많겠지만, 대학가이기도 하니, 젊은 층 대상이기에 괜찮아 보입니다.

요즘 정말 이런 구조로 식당이 많이 영업하네요.

살아남기 위한 방식이겠죠.

스푼과 젓가락.

젓가락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노란색, 오렌지색 젓가락

마음에 쏙 듬.

그렇습니다 ㅋ

 

사이드구요.

오이, 배추, 깨 등이 좀 보이는 사이드는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준비한 것 같군요.

그리고 단무지도 있네요.

 

이 단무지 잠깐 주목.

유자향이 납니다.

그 향도 아주 약하지 않고 딱 좋은 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3번 반복했습니다. 

사이드를 담아내보면 이런식.

 

이런건 대충 설명하고 갑니다.

후추, 짠거, 매운 거


국물.

닭백숙이 생각나는 국물

닭고기 육수에 후추 소금 솔솔

이건 뭐.. 다 아는 맛.

맛있는 맛.

 

깨와 땅콩쓰 바사사삭 

이것은 깨부수면

즉, 비빔 탄탄면입니다.

 

비비면이죠.

고소해보이지 않나요?

카레같은 색이지만, 카레는 아닙니다.

 

파도 좀 보이게 하려고 

고기를 합쳐보았습니다 ㅋㅋ

 

백탄

국물 탄탄면입니다.

돼지육수를 베이스로 했어요

이건 좀 고소하고 신맛이 섞임. 

 

메뉴판은 아주 깔끔

신촌 정육면체 대표 매뉴 홍탄 9500원 백탄 9500원

깨부수면 1만원

아주 백종원 선생님이 좋아하실 메뉴 구성이라는 생각이 드는 메뉴판


솔직 후기 고고싱

맛있다.
개취는 비빔면이 더 맛있었다. 취향 존중 부탁드립니다.

가격은 여기서 더 오르면, 물음표가 등장할 것이다.
탄탄면 좋아한다면 맛볼 만하다.
그러나, 이게 원티어도 아니니, 제발 멀리서 이거 먹으로 오시지마시라.
가까운 동네에서 먹고 삽시다.

많은 방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30분씩 줄서서 먹을 것은 아닌게 분명.
세상엔 맛있는 게 많다.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