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서대문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뷔페 점심 식사 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19. 4. 11. 15:04
728x90
반응형

서대문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서대문 점심 뷔페 후기

오늘 점심으로 신라스테이 뷔페 다녀왔습니다.


서대문역 8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서대문 신라스테이 전경 





입구로 들어가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지하 1층으로 가면 됩니다.

B1F Cafe 로 가면 됩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 투숙 고객 을 위한 할인도 준비되어 있네요.



신라스테이 서대문 뷔페 전경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이쁘게 찍을 수가 없었어요


​맛있는 음식

탕수육

그리고 치킨인데 무슨 건지 기억이 안나지만 맛있었습니당.




볶음쌀국수

 청경채 볶음! 




쌀국수 !

그릇에 면과 야채를 담아서 요리사님에게 전달하면 조리해줍니다!



첫 접시 !!!

쌀국수가 진짜 웬만한 체인점보다 쌀국수가 맛있었습니다!



빵빵빵 빵

빵들이 많습니다.

맛있었습니다.

메이플 피칸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ㅠ




여기 사과젤리 맛있었고 치즈케이크 맛있었어요.


아 특히 치즈케익 진짜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커피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서대문 신라스테이 카페 가격

서대문 신라스테이 뷔페 가격

서대문 신라스테이 가격과 메뉴 운영시간

런치 가격 18이네요

런치는 낮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입니다!

예약없이 가면 못드실 수도.. 예약하고 가세요!


솔직 후기 

웬만한 뷔페가서 먹을 메뉴가 없거나 맛이 없었는데, 여기는 맛있고 좋습니다.

오늘 점심은 사람들이 많아서 시끄러웠는데, 대화하기 힘들정도 였어요.

다른 분은 귀가 너무 아프다고 하셨네요.

소리가 너무 울리는 것 외에 단점은 딱히 없었습니다.


추천합니다.

다녀오시고 평가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