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건대 아웃백] 건대 근처 스테이크 맛집 아웃백 어린이대공원점 후기 (가격,메뉴)

2%_Root 2019. 4. 9. 23:04
728x90
반응형

​건대 근처 아웃백

아웃백 어린이대공원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다녀왔습니다!

주말 디너 다녀왔어요!


오늘메뉴 

​크 비쥬얼

​랍스터 짱맛.

ㅠㅠ


​대기 하는 곳이었어요.

조금 일찍갔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5시 30분에 입장했는뎅 대기했어요.

저희 이후에는 더 많이 대기하셨어요.

주말이라 아무래도.ㅎㅎ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메뉴판 가격


​주말 디너 메뉴판입니다.


블랙라벨 랍스터 커플 세트

계속 추천해주셔서...ㅎㅎ

먹고 왔어요.


​식전빵

따뜻해서 맛있는 빵!

초코시럽 달라고 하면 주니까 필수!



​스프 두 개 였는데,

하나는 칠리 소고기 ? 였나 그 스프로 했구요.

취향은 아니었고

하나는 샐러드로 바꿨는데 추가비용 1200원? 인가 있었어요.

샐러드 맛있었땀..



음료

​아사이베리 에이드

레몬에이드


​퀸즈랜드 립아이 & 랍스터 

호주 브리즈번이 있는 주가 퀸즈랜드 입니다.

맛있겠쥬!



투움바 파스타

아웃백 시그니처 파스타죠


​한 상 이쁘게 찍어봅니다.


​잘 찍은 것 같은데

침샘 자극 샷


저기 보이는 아보카도 반쪽

따뜻하게 익혀서 칠리소스와 토마토와 먹는데

새롭게 맛있었어요

아보카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듯


솔직 후기

주말 디너 가격 이라 만만치 않았어요.

세트 기준 9만 2천원..

셀러드 까지 해서 9만 3천 몇백원 이었는데

KT멤버십 할인 15% 받아서 8만원 아래로 결제했어요.

7만 9천 9백... 

해당 세트 스테이크 고기가 냉장이라고 하더라구요...

호주에서 먹는 것보단 아니었지만.. 그래도 괜찮고 맛있었네요.

가족단위도 좋고 커플단위도 좋은 장소인 것 같네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