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꿀팁

퍼즐풋볼 추천인 코드 PZ-2e3799isq 쿠폰 5,000원! 플랩풋볼 유사한 플랫폼!

2%_Root 2022. 1. 6. 10:00
728x90
반응형

퍼즐풋볼 추천인 : PZ-2e3799isq
빨리 신청하셔야 하는 분을 위해 바로 퍼즐풋볼 추천인 코드 안내드립니다!

[중요] 아래 링크로 클릭해야만 쿠폰 부여됩니다.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해야만 부여되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플랩풋볼 비슷한 유사한 플랫폼! 소개 및 추천! 퍼즐풋볼 5천원 쿠폰! 퍼즐풋볼 추천인 : PZ-2e3799isq
급하신 분들은 그냥 바로 아래 링크 클릭해서 카카오톡 회원가입 하세요! 5천원 쿠폰 지급됩니다!!
https://pzfutball.com/scout/recruit/PZ-2e3799isq

퍼즐풋볼: 기록형 축구, 풋살, 용병 매치 플랫폼.

퍼즐풋볼은 영상촬영과 개인기록을 실시간 연동해주는 축구,풋살 용병 모입입니다. 지금 참여하고 즐겨보세요!

pzfutball.com


플랩풋볼이 엄청나게 광고를 많이하기 때문에, 풋살 관심 있는 분들은 대부분 한 번쯤 광고는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게 또, 플랩만 독주하는 체제가 되면 또 나중에 독점적 지위를 가지고 어떻게 할까 걱정을 했는데~
유사한 플랫폼 꽤 있습니다! 아주 다행스러운 부분이에요!
유사한 플랫폼에 유사한 정책 그리고 나름대로 특별한 정책들 이런 것들이 모여서 시스템이 진보하는 거겠죠?
사회, 역사 진보설로 유명한 사상가는?

일단 플랩도 제가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플랩 추천인 코드도 제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요기
플랩풋볼 추천인 vuxb8

https://9oodman.tistory.com/239

[꿀팁] 플랩풋볼 추천인 코드 vuxb8  2,000원 바로 받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플랩풋볼 이라는 편리한 매칭을 소개해드려요! 이미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데요 바로 추천인 통해서 바로 무료 쿠폰 즉, 포인트 받는 방법부터 소개할께요 플랩풋볼 추천인 vuxb8 2,

9oodman.tistory.com

오늘 궁금한 건 일단 퍼즐풋볼이라는 플랫폼이니까 가보시죠!

* 카카오톡으로만 가입해야 쿠폰이 지급됩니다! 5천원 쿠폰 받으시기 위해 해야할 포인트는 카카오톡 가입!

자 이제 본격적으로 소개 고고싱


일단 퍼즐풋볼 사이트는 www.pzfutball.com 입니다.
그냥 퍼즐풋볼 검색하면 되기도 하구요!
첫 화면 구성 좀 보면서~ 소개해보죠

일단, 퍼즐은 플랩보다 좀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도 있어요!
상품권 지급이라는 이벤트!!
열심히, 잘 한 분들에게 드리는 상품권이죠!
일정횟수 이상 참여자에게도 상품권을 지급하는 방식!
사실 이런 이벤트는 금방금방 또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더라구요!
매번 동일하지 않아서 재미있습니다!

레벨시스템은 플랩도 하고 있쬬!
유사하게 평점제 도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플랩도 단계별 레벨매치이긴 하지만, 뭐 생각보다 그 레벨매치가 잘 이루어지는 것 같진 않을 때도 있어요
사실 뭐 일반인 분들의 컨디션이 어떻게 항상 일정하고 항상 좋겠습니까~
게다가 경기당 팀 밸런스도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참.. 저 레벨이라는 게 뭐 정확한 지표가 되기는 어렵겠지만, 보조적인 수단 정도로 봐야겠어요

아 이거 진짜 강추하고 싶은 시스템인데

퍼즐에서 풋살만 아니라, 작은 축구게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역, 용산역 근처 손기정 체육공원을 빌려서 경기를 잡아주더라구요!
아 정말 개인적으로 이런 축구장 빌려서 운동하려고 하면 너무 복잡하고 까다롭고 그래서 힘들었는데..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아쉬운 건, 저녁에는 이용할 수 없는 거.. 운영이 아마 낮에만 되는 가 봅니다 ㅎㅎㅎ

플랩도 그렇고 퍼즐도 그렇고 서울에서 시작해서 빠르게 확장중이에요!
부산에서도 엄청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전주에도 있구요!
일단, 매니저로 알바하는 거 보면 시급 15,000원 정도 합니다! 괜찮은 알바이지 않을까~ㅎㅎ

경남권에도 많이 있습니다! 김해!! 김해 진짜 많아요!
확실히 전국적으로 사업이 확장되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이겠네요!
사업 초기에는 대표님들 자주 봤는데, 요즘은 거의 못 보는 거 보니, 성공하셨네요!
직장 그만두고 시작하신 사업이 너무 잘되서 기쁩니다!

부산에도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된는 곳이 있고 앞으로도 계쏙해서 매니저 지원을 받을 것 같아요!


많이 활성화되기를! 광역시 이후에는 소도시까지 쫙~

퍼즐의 또 특별한 점은 매치 중에 몇 경기를 매니저가 녹화를 합니다!
이게 굉장히 유익해요!
왜냐하면, 자기 경기 보면서 자기 움직임, 플레이 같은 게 상딩히 객관적으로 인식되거든요!

이게 진짜 또 나름대로 혁신적인 것인데
전체 랭킹도 체크가 됩니다!
수도권, 광역시, 지방 등 뭐 다해서 이렇게 순위가 나오구요~ㅎㅎㅎㅎ

잘하시는 분들은 정말 독보적인가보네요
ㅎㅎㅎㅎ

여성 매치가 있고, 혼성매치도 있기 때문에,
여성들도 랭킹이 다 기록이 됩니다~

또 재미있는 것은, 득점, 도움, 승점, 뭐 등등 도 있고
공격수, 미드필더, 수비수, 골기퍼 등으로 이게 나눠져서 점수가 또 있습니다
그 와중에 이런 게 은근 재미있는 포인트이기도 하겠죠

또 퍼즐은 컵대회가 있습니다
킹스컵이라는 이름으로 21년에 열렸고 금방 자리가 꽉 찹니다~
많은 지원이 있다는 건 좋네요

예전에는 이렇게 리그도 있었고 ㅎㅎㅎ
다양한 시스템으로 운동하는 즐거움들을 만들어주었스빈다
다시 또 진행될 수도 ㅎㅎ

어째꺼나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
보통은 카카오톡 로그인을 합니다.
퍼즐에서도 그걸 장려하고 있구요!

왜 카카오톡으로 할까?
카카오톡으로 경기 확정, 변경, 취소 메시지 등 정보 제공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ㅎㅎ
그리고 또 카카오톡으로 고객센터가 운영됩니다
그러니까 아무래도 카카오톡으로 가입을 하면 서로 편한 시스템인 것 같아요


아래는 플랩에서 경기 일정 및 뭐 경기 신청, 현재 인원 이런 거 볼 수 있는 페이지구요
그 아래는 퍼즐입니다.
비교해보라고 올려봅니다

위에는 플랩


아래는 퍼즐


다를 게 사실상 없습니다~ 약간의 디자인 차이가 있을 뿐
결국 유사한 시스템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현장에서의 경험은 결국 매니저의 수준이 아닐까 싶네요
좋은 매니저들을 많이 확보하고 경기 진행을 잘한다면, 플랩과 퍼즐 함께 좋은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봅니다.

특히, 용산 풋살장이 위치가 좋아서 핫하더라구요! 어떻게 가냐고 물어보시는데, 일단 경기 매치가 잡히면, 카톡으로 자세히 안내메시지가 갑니다!
그리고 여기 주소로도 확인 가능하구요 용산 아이파크몰 7,9,10층 입니다~ 야외에요 야외!
실내 구장은 있는데, 매치는 없습니다.
실내 구장 엄청 비싸거든요..ㅎ


한 번쯤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