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꿀팁

[애드센스 계좌 추천] 수수료 저렴한 계좌 등록 쉽게 따라하기

2%_Root 2021. 8. 1. 08: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떻게 하다보니 제 블로그도 2년만에 광고 수익이 90불 후반에 도달했습니다..
사실 이거로 뭐 얼마나 큰 돈을 벌겠습니까?
그냥 이렇게 저렇게 해보면서 세상 배우는 거죠 ㅎㅎㅎㅎ

근데 뭐 100불이 약 2년만에 채워져가니 신나긴하네요!! 오예!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 지급계좌 설정해야 하는 때가 왔구나!
예전에 검색해서 알고 있떤 SC제일은행 계좌를 열어야겠구나!!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찾아봤죠.
아니네요? 세상 많이 변했습니다 2년... 길었어요 ㅋㅋㅋ
전국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 여기서 수수료 확인을 했습니다.
https://portal.kfb.or.kr/compare/commission_exchange.php

전국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금융상품정보, 금리/수수료 비교공시, 금융서비스정보, 소비자정보, 금융교육

portal.kfb.or.kr


슬픈 소식
SC제일은행 정책이 변경 되었음... 300불 미만 수수료 없었는데, 한 번을 못누려보네요 휴ㅠㅠㅠㅠㅠㅠ

그렇다면 가장 저렴한 수수료를 내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대부분 100불 미만 면제이나 구글 애드센스는 최소 100불 이상이기 때문에 면제는 사실 불가능..
건강 10,000원이 보통이고 저렴한 곳이 5,000원
하나은행도 무난해보이고 카카오뱅크도 무난해보이고 합니다.
신한은행 전자거래방식으로 50%할인이 되네요.
그냥 5,000원이 최소인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그냥 신한은행으로 한 번 해보자 하고 알아봤습니다.
카카오뱅크, 하나은행, 우체국 다 비슷한 것 같아요..
선호도에 따라 다르지만, 이제는 수수료 보고 몇 개 은행 중에 하나 골라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이게 한 번씩 변동있으면, 또 요고 하나 변경해주면 5,000원 ~ 10,000원 수익내는 느낌이라 한 번씩 찾아보시면 좋을 듯해요!

신한은행에서 하기로 했으니 그 순서를 한 번 소개해볼께요!

1. 일단 신한은행 어플 SOL 을 키세요!


2. 초록색 검색 클릭!!
여기로 들어가서 클릭하면 찾기가 아주 쉽습니다!


3. 외화계좌가입 이렇게 입력하세요!
그러면 이제 입력을 마치면 이렇게 아래처럼 나와요!

4. 바로가기 클릭!!!!
뭐 없어요 그냥 이렇게 하면 신한은행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외화 예적금 가입 창으로 연결됩니다!
비대면 가입!
계좌 열기!


5. 살펴보기!
외화 예적금 상품 다양하겠쬬?
살펴보세요! 가장 본인 마음에 드는 거로!!

더보기 클릭 클릭
핵 다양한 겁니닷

일단 외화 체인지업 예금 설명
한 번 슥 읽어보시고
저는 이거 그냥 가입했어요
제휴 증권사 계좌로 안하고 그냥 예금만 가입했어요!
6. 가입 클릭!!

이건 외화적금이죠!
슥삭슥삭

적금 관심있으시면 이것도 괜찮아 보이고요

6. 결정하고 가입 클릭!!
하지만 저는 그냥
예금만 할꺼라 외화 체인지업 선택!!! 그리고 바로 가입 클릭!!

7. 비대면 실명 인증
쉬워요
아주 단순해요
신분증 들고 사진만 찰칵찰칵

검은색 배경에 빛 반사 안되게 삭 찍어보세요
벽에 기대서 찍는 거 추천!
인식잘합니다!

3초컷
신분증 확인 끝!

동의하세요
안하면 가입 못하니까...
필수는 필수
선택은 선택
저는 선택에서 광고는 항상 제외.. 전화 문자 너무 귀찮 ㅠ

태어난 나라, 즉 국적도 입력하시고요
세금때문에 아무래도 ㅎㅎ
입력하는 것이겠쬬

본인확인서 고고고
뭐 없어요 ㅎㅎ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빠르게 다음 클릭!!

계좌 비밀번호 입력하구요
정하는 것!

네 그냥 확인하고 다음!!

8. 5분만에 계좌 개설 끝
진짜 별거 없어요.
순식간에 뚝딱뚝딱 가능!! 후 일단 하나끝@@!!@!@

728x90


자 이제 구글 애드센스에 입력하러 가볼까요?!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고고고고
클릭


예시 입니다.
예금주 본인 성, 이름 순서로 그냥 영어로 쓰세요!
은행이름 신한은행 - 영어로 쓰면 SHINHAN BANK
SWIFT 은행 식별 코드 - 신한은행은 SHBKKRSE 입력 ㄱㄱㄱㄱ
그리고 이제 계좌 번호 입력하면 됩니다!
계좌 번호 확인 잘하시고 입력하세요 ~~
그러면 이제 다했어요!
끝!


자 이제 입력하고 나니 고민이 됩니다.
100불 들어오는데 5천원 날라가네요.
제 상황에서 한 2달치 수익이 날라가는... ?????????????
어휴 아까워라
어차피 이 100불 뭐 당장 안들어와도 죽지 않아요..
2년에 100불인데 뭐
그래서 그냥 한 300불 해서 5년 뒤에 300불 받으면 어떨까, 30만원 받을때, 5천원이면 나쁘지 않네 이런 느낌으로다가
지급 방식을 변경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애드센스 - 지급 - 지급일정 클릭 해서 지급 기준액 변경했어요.
100에서 300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앞으로 몇년 뒤에 받을지는 모르겠지만...
안녕~~~~~~~~~`` 언젠간 들어오겠지~~
이게 광고 클릭도 많아야 수익이 쌓일텐데.. 잘 안누르시나봐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여튼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고 자주봐요
궁금한 것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 -> 구글 애드센스 지급 등록 -> 지급 금액 변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