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놀다

[동해 여행 추천] 동해 무릉계곡 무릉별유천지 루지 알파인 코스터 집라인 등

2%_Root 2021. 11. 19. 10: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동해시 여행지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강원도 동해에는 무릉계곡이라는 유명한 관광지가 있습니다.
확실히, 연령이 있으신 분들이 많은 관광지였는데, 최근에는 등산이 얼마나 유행인지 모릅니다!
등린이들에게 추천할만한 장소이기도 하죠!
등산지를 소개하려는 건 아닙니다 ㅎㅎ
무릉계곡을 가는 길에 최근에 영업을 시작하는 무릉 별유천지 입니다!
이름이 착 붙지는 않지만, 무릉 별유천지 소개 한 번 가보겠습니다!

무릉별유천지 입구입니다!
아주 큼직큼직하게 무릉별유천지 써져있죠!
롤러코스터행 집라인
스카이 글라이더
오프로드 루지
알파인 코스터
이렇게 크게는 4가지 탈것이 있습니다~!!

들어가서 입구에서 본 요것.
무릉별유천지 트럭에다가 요롷게 꾸며놓았네요!
핑크핑크합니다

관광지에서 많이 본 그런 운송시스템^^
어디론가 태워다주는 거겠죠?ㅎㅎ
요것을 타면, 일단 산 위로 데려다 줍니다!
그러면 거기서 산에서 내려오는 거에요!
탈것들을 타면서 말이죠!ㅎㅎ
유후~

아니 바로 저것이 오프로드 루지!
강화도 씨사이드 루지 이런 것과 다른 루지입니다.
오프로드 루지로서 울퉁불퉁한 도로를 달려내려옵니다!
오프로드 여행의 맛이 있다고도 하니, 한 번 경험해보면 좋겠네요!

무릉별유천지 방문센터
여기에 들려서 표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그냥은 탈 수 없어요 ㅎㅎㅎ

하늘이 참 맑았어요!
조만간 아주 큰 관광지가 될 것 같은 느낌~

여기 공사가 아직 덜끝났어요 ㅎㅎ
포장이 마무리된지 얼마 안된 것 같구요~
세세한 부분들이 정리되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분들이 이 글을 보시고 방문하시면, 전혀 다른 풍경이 펼쳐지지 않을까 합니다~ㅎㅎ

주차장이 아주 넓습니다!
주차장이 진짜 넓어서 부족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ㅎㅎ

각각 놀이기구의 설명이 있네요!

안전수칙과 이용대상이 안내되어있습니다!
롤러코스터형 집라인은 키는 130cm 이상! 몸무게는 100kg 이하!
안전수칙은 안전장비 착용!! 와이어 손대지 않기!! 등 이있구요!

스카이 글라이더와 오프로드 루지는
각각 키 130cm 와 140cm 입니다!
스카이 글라이더는 4명 동시 탑승이에요!
오프로드 루지는 140cm 이하는 보호자와 동승 가능합니다! * 누군가에겐 기쁜소식* 누군가에겐 슬픈 소식*

하늘이 너무 예쁜걸요?
무릉별유천지 의미가 아주 아름다운 곳 이라는 의미인 것처럼 하늘이 그런 느낌을 주네요

사진찍고나니 바로 사람들이 몰려오더라구요!

순식간에 사람들이 모였어요~
주민들에게도 관심을 많이 받는 관광지인 것 같습니다~

곳곳에 qr로 안전 동의서를 작성하도록 시스템이 되어 있습니다.
줄설 때, 미리 해두시면 편해요!

매표소를 들렀다가~ 살짝 둘러봤습니다~

오 오두막인가?!?!?

그게 아니라...
롤러코스터형 집라인 - 도착지 였다는 것 ㅋㅋ 뭔가 좀 허술하긴하죠?

안전에 대해 좀 더 신경써야할 것 같은 느낌

시작하는 관광지다보니 아직 완성도가 높아보이지는 않아요
알파인 코스터가 보입니다.
사람들이 탔어요!
오~

올라가네요?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앉아서 스르륵 스르륵
오~
제일 매력적으로 보였던 알파인 코스터 타러 갑니다!

출발과 도착이 이루어지는 곳
대기줄도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길었음!

탑승장
계단에 올라가서 탑승 착착
올라가기 전에 탑승하기 전에!
아주 친절하게 설명을 받으실 겁니다.
제발 집중하셔서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벨트하고 레버를 당기면 미세요! 놓으면 급브레이크ㅠ 천천히 속도를 조절하세요.
근데 올라갈 때는 아무것도 안하셔도 됩니다!
그렇지만,,, 진짜는 속도를 즐겨야죠?!

대롱대롱~ 매달려있는 탈 것들~~~

요롷게 생겨먹었습니다!
벨트가 있어요!
그 필요성은 타보면 압니다 ㅋㅋㅋㅋㅋ
있어야합니다 진짜 이건!
ㅋㅋ

스타트 햇살~
보통은 파란불로 사인을 주던데... 그냥 스티커네 ㅋㅋ

이제부터 생각보다 엄청 엄청 긴 언덕을 보내줍니다 ㅋㅋ

한참을 올라가다보니 만난 것
동글동글동글
오 이게 뭐지 하다보니까~~
비명소리와 함께 보이는 것이 있었습니다!!

노란색 차가 내려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소리를 지를 수 있어요
고음 가능!

무서우셨는지 급하게 감속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러고서는 바로 뒤에 분이 내려왔습니다 급정거와 급정거의 연속

빙글빙글 돌아가는 인생 ?!??!?!??!?!?!?!?!?

이게 마지막 언덕입니다! 이런 곳이 보이면 드디어 달릴 때가 왔구나 생각하세요! ㅋㅋㅋ
저기 올라가서 왼쪽으로 돌면 무서워하지마시고 레버를 미세요!!!!!!!!
무조건 미세요! 최대한 미세요! 그래야 낮은 경사에서 속도가 붙습니다!

아 그냥 달리면 진짜 최곱니다 아주 최곱니다
달려요 달려요~!!

달리는 영상을 찍었어요

 

일단 매표소에서 금액이 중요하니까
각각 금액이 조금 다릅니다~
참고하세요
한 기구당 1회권, 2회권이 있어요!

오른쪽을 보시면~
패키지1회권이 있습니다
무릉패키지와 삼화패키지 funfun패키지 있는데요~
즐기고 싶은 것을 고르셔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21년 11월 17-19일까지는 시범개장 기간이구요!
11월 20일부터 정식개장입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알고보니 바퀴달린집3 류승용 오나라 편 촬영지였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