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놀다

오크우드 송도 호텔 헬스장 이용 솔직 후기!

2%_Root 2020. 12. 13. 12: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Oakwood 송도에 다녀왔습니다!

Oakwood Premier Hotel in Incheon Songdo Review

 

그 중에 객실보다는 헬스장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호텔 헬스장 ! 재밌지 않나요?!

보통 한 번 가봐야지 하시다가 귀찮아서 바빠서 못가시니까 구경해보세요! ㅋㅋ

 

The Fitness Center by Oakwood

오크우드 송도의 피트니스 센터 ㄱㄱ

 

이렇게 쓰인 곳을 찾으면 성공 입니다

ㅋㅋㅋ

어디있냐구요?

37층입니다!

ㅋㅋ

located 37F

호텔 객실 카드 들고 가시면 

카드를 찍고 들어가면 됩니다

필수 준비물

객실 카드

ㅋㅋ

You need room key! Do not forget card key!

음 비가오네요?

전망 좋은 높이였는데 비가옵니다 

높은 곳에서 비가 오는 걸 보는 것도 재밌네요

ㅋㅋ

It's rainny

자 우선 들어가서 

고개를 돌리면 꽤나 넓은 공간이 보입니다

운동기구들이 있습니다

 

Clean place

 

음 꽤나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ㅋㅋ

 

한국 채널 나오는 티비도 있구요

짐볼도 있구요

매트도 있습니다.

거울이 아주 큼직큼직해서 좋아요

ㅋㅋ

 

 

사이클도 있고

계단 오르는 운동 할 수 있는 기구도 있구요

 

 

이것도 사이클

ㅋㅋ

 

웨이트 운동도 할 수 있습니다.

벤치프레스는 없어요

아쉽네요

 

 

다양한 무게의 덤벨들

예쁜 준비 상태

ㅋㅋ

 

운동을 하다보니 그래도 몇 분 오셨네요

ㅋㅋ

 

저 덤벨 오른쪽 문을 열면 남자 샤워실이 나옵니다.

ㅋㅋㅋ

 

아 입구로 다시 가볼께요

왜냐면 샤워를 하러 가야하기 때문이죠.

where is the towel ?!

Oh there!

프론트 뒤에

수건이 있습니다.

운동복은 있어서 안봤는데

운동복도 여기에 있어요.

남성 여성 사이즈별로 표시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친절해요 ㅋㅋ

 

you can use towel and fitness clothes

 

다시 샤워실로!

Lockers & Showers

신발장에 신발을 넣으시고요

ㅋㅋ

아무도 없네요 

ㅋㅋ

 

옷도 넣으시구요.

ㅋㅋ

 

세면대에서 거울 한 번 보시구요.

ㅋㅋ

아무도 없네요.

심심하겠네

 

 

728x90

 

씻고 나오면 들러서 머리도 말릴 곳입니다

ㅋㅋ

저 친구들도 심심하겠네

ㅋㅋ

 

샤워실

샴푸 바디워시 있어요

타월은 없어요~

챙겨오세여~

 

 

안녕~

쉬러 와서 가볍게 운동하고 가기 충분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오크우드 송도 37층에 위차한 헬스장

다음에 보쟈~

 

Thank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