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신촌 맛집] 신촌 팔덕식당 양푼등갈비찜 맛집 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19. 7. 19. 13: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소개 합니다 ㅋㅋ
신촌 맛집 양푼 등갈비 팔덕식당 신촌점
다녀왔습니다!!


입구 입구
팔덕식당

​​


여기 여기
저녁에 조금 늦으니까 줄이 길어요!!

기다리는 시간이 15-20분 이라고 했는데
40분이 넘게 기다렸습니다 ㅜㅜㅜ
쉽지 않은 기다림 ㅜㅜㅜ




들어가니 정말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게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는 이유가
안에 정리하고 요리가 다 끝나면 테이블로 붙더라고요 ㅜㅜㅜㅜㅜㅜㅜㅜ


들어가자 곧 수수숙 상차림이 끝납니다


양푼등갈비!!!!!!

떡사리 추가했어요!


동치미 동치미
캬캬캬캬 맛있는 무김치


물병은 생수로
컵은 종이로
위생적인가? 환경 파괴적인가?
일단 편해보기인 하는데 음..
요즘 플라스틱 안쓰려고 하는데 정말 쉽지 않음. ㅜ
익숙해져야지 !!

주문은 이렇게 했습니다!



4인이 가서
등갈비4
곤드레밥 2
거기에
밀떡사리
직원분이 반복하는 말이더라구요
그냥 이렇게 먹어라..
근데 그냥 그럴 거면 떡을 애초에 넉넉히 넣어주면 괴는 거 아닌가 했지만..




​곤드레밥이 나옵니다!!!



밥을 덜어먹을 대접 줍니다

그래도 곤드레밥 괜찮았어요!
말린 곤드레로 밥을 했습니다!



메밀전
2 장이 나왔어요!


따로 시키면 1천원
진짜 천원
괜춘한 반찬이자 메뉴 ㅋㅋㅋ


팔덕식당 차림표
메뉴판
메뉴
가격


양푼등갈비 1만 2천원
12,000원
곤드레밥 5,000원

팔덕식당
영업시간

브레이크 타임 있습니다
월요일 휴무



오전 11시 ~ 오후 3시
오후 5시 ~ 오후 10시

솔직 후기
신촌 등갈비 맛집이라고 소문나서 방문해봤다.
동네 맛집과 큰 차별된 맛은 아니었다.
대기 걸리면 꽤 오랜시간을 걸려야 한다.
가격이 결코 저렴하지 않다.
등갈비 보다 곤드레밥과 메밀전에 좀 더 강점이 있다고 느껴버림..

그렇지만 신촌에서 밥을 먹겠다! 할 때는
나쁘지 않다. 괜찮다 이거죠.
다녀와 보시고 평가해주시면 좋겠네요!
댓글로 평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땡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