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서대문역 맛집] 뚜띠쿠치나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 (가격, 메뉴)

2%_Root 2019. 6. 28. 16:04
728x90
반응형

서대문역 맛집
서대문역 근처 맛집
화덕 피자와 파스타 맛집
뚜띠쿠치나 서대문점 추천
데이트 장소
회식 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서대문역 뚜띠쿠치나 다녀왔습니다!!




뚜띠쿠치나 입구!!




영업시간
오픈 아침 11시
마감 밤 10시



큰 입구로 들어가서 만나는 공간!!
주방도 보이고 넓고 좋습니다!!



느낌 가득 벽장



자리 안내를 받고 가는 길에 뒤 쪽 건물로 연결되는 출입구도 있네요!!


여긴 살짝 보이는 단체석
룸이 있어요!!

회식 장소로 제격이네요!



2인석으로 안내 받은 곳!
넓고 나름 아늑했어요!




테이블에 이렇게 셋트메뉴에 대한 안내가 있었습니다!!
추천 받았구요!

자 일단 메뉴를 시켰습니다!



기본 피클~



연어 샐러드
연어가 꽤 많았습니다!
기대 한 것보다 많아서 기분 좋았음!


연어어어어어어



트러플머쉬룸피자

그 트러플 오일의 그 향을 포인트로하는 버섯 피자!

괜찮았어요!!


로제파스타




면이 넓으면 면이었어요!!

대박은 아닌 평범한 맛!

뚜띠쿠치나 메뉴
뚜띠쿠치나 가격
참고하세요!!





솔직 후기

피자 맛있다!
로제 파스타는 평범했다!!
절대 맛없는 것은 아니었다!

다녀와 보면 좋겠다!
서대문역 근처에 깔끔하게 식사 혹은 회식하기 좋은 장소이다!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지만 엄청 비싼 것도 아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