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서대문역 맛집] 근처 고기집 서대문역 하남돼지집 솔직 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19. 4. 25. 08:30
728x90
반응형

서대문역 맛집
서대문역 맛집 소개합니다

서대문역 1번 출구 근처 고기 맛집
하남돼지집
가고 싶었었다!!!!


​​



맛있는 고기





서대문역 1번 출구에서 조금 걸으면 1분 만에 도착하는

장소

위치선정

나이스


하남돼지
Hanam pi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rk 가 아니라 pig로 홍보하는 게 왜 웃기지 ㅋㅋ



점심 메뉴
나이스 하다

냉면 맛집인가!ㅋㅋㅋ
어무이찌개 는 고추장찌개 이다



넓은 식당 자리
의자는 열면 공간이 깔끔하게 생김



명이나물과 김치와 상추와 부추 무침과 이것저것



맛있게 구워주는 고기집
직원이 구워준다
건들면 혼난다


삼겹살 목살 갈비 다다다다다다ㅏ




삼겹살 일정😊




직원 추천

삼겹살 더 맛있게 먹는 법

명이나물 삼겹살 고추냉이 와사비
해서 싸먹으면 꿀맛이라고

나는 모르겠다 그냥그냥



고기 구워주고
김치 양파 같이 구워서 한 접시 만들어줌

맛있게 냠냠



명이나물 냠냠
떨어지니 리필해줌


고기고기
삼겹살 2인분 추가함 ㅜㅜ





한 번 더 폭풍흡입

존맛탱





비빔냉면
비냉 시켰다
육수가 나왔다
부었다
면을 잘랐다
사진을 찍는 걸 이제야 생각했다
의 결과물



3천원
된장찌개
이거 기다리느라 목빠지는 줄
주문이 안들어갔던 거 실화?

맨밥 놓고 한참 기다렸네 ㅜ




준비된 후식

셀프임


미쳤따
백미당 생각나는 비쥬얼
맛도 상당히 좋았다

존맛


하남돼지집 서대문역점 영업시간
평일 오픈 11시 마감 24시
주말/공휴일 오픈 12시 마감 24시
휴무 연중무휴

초벌구이
모둠 4만원 시켰음
4명이서 먹기 적당
1근
고기 그람은 그냥 믿어야지 뭐

식사류도 잘 준비됨
평타 이상




하남돼지집 가격
하남돼지집 메뉴판
하남돼지집 메뉴


술 음료 주류 가격
메뉴


이거 참고하면 고기 시키는 센스 up!

아 하남돼지집 고기는 한돈
국산 돼지 믿고 드시랍니다!

후기
​6시 전에 먹어서 그런 지 사람이 없어서 조용하고 깔끔하고 좋았다.
남자 직원님 좀 더 친절하셨으면 화난줄
된장찌개 주문 안들어가서 맨밥 놓고 한참 기다렸다.
혹시 안나오면 빠르게 물어라

고기 맛 나이스
구워줘서 더 편함
명이나물 나이스

고기집 중에 깔끔한 곳 쉽지 않은 데 여기가 바로 그곳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