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신촌 맛집] 진원조 닭한마리 맛집 다녀옴 (가격,메뉴)

2%_Root 2019. 4. 17. 09:58
728x90
반응형

신촌 닭한마리 맛집
진원조 닭한마리
다녀왔습니다

익고 있는 닭다리​

떡사리 음료수 서비스 안내​

이 넓고 넓은 장소
어제 저녁에 일찍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었음​


닭한마리 맛있게 먹는 방법 안내

소스 만들기 안내문
원산지 강원도 화천 방천리
출신 생닭
국내산 생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합중​



완성된 양념장

국물 맛이 정말 좋았음

죽 3천원 1인분
요리해줬음


진원조 닭한마리 메뉴판
진원조 닭한마리 가격
진원조 닭한마리 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