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서대문역 맛집] 시골장터 식사 맛있는 집

2%_Root 2019. 4. 1. 20:32
728x90
반응형

운동을 끝내고
배가 고파서
나의 맛집으로 발걸음을 옮김
시골장터
라고 합니다.



메뉴판


그냥 메뉴판
시골장터 메뉴
시골장터 메뉴판

순두부 된장 제육볶음
3대장
핵맛

오늘은 제육볶음 선택


반찬 그릇이 좀 바뀐 듯
귀요미다

여튼 저 옆에 고기반찬이면
고봉밥은 충분하지

밥도 많이줌
고기 양념 중독되는 맛
마약이 요즘 이슈던데
마약 제육볶음 어떤가!ㅋㅋㅋㅋ

아 가게 입구나 다른 것은 사진을 찍는 다는 걸 까먹음ㅋㅋㅋ
오늘도 녹두전에 막걸리 마시는 사람들이 좀 있었다.
혼밥에도 좋고 친구랑 밥먹기도 좋은 곳이다.

단체로 가지마시오~
밥먹는 데 방해되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