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꿀팁

티머니고 초대코드 추천! 할인과 적립 빵빵!!

2%_Root 2023. 8. 10. 19:29
728x90
반응형

티머니고 초대코드 8163359 입력하고 가입하세요!

티머니고(GO)에서 주는 많은 혜택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혜택 요약]

1. 따릉이 마일리지 적립

2. 따릉이 정기권 20% 할인

3. 티머니고 온다택시 10% 적립!

아주 간단하게 요약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 바로 고고싱!



따릉이고 혜택 포스터!

이제 본격적으로 따릉이 혜택 가보자고!

서울자전거 따릉이 혜택 무엇이 있나요?!

따릉이 마일리지 적립 안내

첫 번째 : 따릉이 마일리지 적립

1. 대여 마일리지 일 최대 100M

2. 환승 마일리지 최대 200M

따릉이타고 환승하면 벌써 300 마일리지가 뚝딱이네요!

 

따릉이 정기권 할인 20% 안내

두 번째 : 따릉이 정기권 단독 20% 할인!

따릉이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정가!

저는 이 혜택을 몰라서 정기권을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정가로.. 구매했었네요 ㅠㅠ

따릉이 가입하실 때, 티머니고 초대코드 : 8163359 입력하시고 꼭 할인받으세요!

 

온다택시 10% 적립!

어차피 타는 택시!

하루종일 기다려도 안오는 !!!

카xx택시! 등등

이번엔 온다택시 한 번 가봅시다! 

티머니Go 온다택시

티머니 택시!

온다택시!

탈 때마다 10% 즉시적립

그러니까 탑승 1번당 최대 1천원 적립

그래서 월 최대 5회까지 적립 가능

결론 : 택시 탑승 1건당 최대 1천원, 월 최대 5천원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10% 적립 방법은!

딱, 티머니페이(페이머니) 자동결제!

이 방법으로만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티머니페이 자동결제로 온다택시 사용하세요!

 

티머니Go 메인페이지

아 그리고 티머니고는 시외버스, 고속버스 이용시에 필수 어플입니다!

사실상 시외버스, 고속버스 예매 독점어플...

이 독과점으로 모은 이용자들을 이렇게 활용할 수 있네요!

이 플랫폼 사용자들에게 많은 혜택으로 보답해주면 좋겠습니다~!

교통카드 등록 합시다!

티머니고에 교통카드 등록하면 또 혜택을 주네요!

첫째, 대중교통 또는 따릉이 이용하면 매일 100원 적립

둘째, 대중교통, 티머니고 내 모든 모빌리티 환승하면 200원 추가적립

티머니고 내 모든 모빌리티?! 무슨 모빌리티?! 

택시, 버스, 따릉이, 킥보드 등등~ 다양하네요!

 

이 프로모션은 언제든지 없어질 수 있으니까!!!

최대한 빨리 이용하세요!!!

 

버스 통합예매

고속버스 시외버스 통합예매

이 서비스 UI/UX는 좀 수정해줬으면 좋겠어요.

적응하는데 몇 번을 고생했는지 ㅠㅠ

즐겨찾는 경로 보기, 터미널 검색 등 아 너무 별로!

 

킥보드 위치

티머니고 킥보드 위치 표시!

하나의 업체만 있는 것이 아니네요!

플랫폼은 이렇게 공유할 수 있는 거 좋네요!

강남역 뿐만 아니라 번화가 주변, 주택가 곳곳에 참 많네요!

이용하시기 편리하겠네요!

안전하게 이용하세요~!

 

티머니고 친구 소개!

친구소개로 티머니고를 가입하시면!!!

마일리지가 빵빵하게 쌓입니다!!

티머니고 초대코드 8163359 입력하고 가입하세요!

티머니고 추천 코드 8163359

아주 필수 어플로 활용되기를 바라는 티머니고!

티머니고 추천인 코드 8163359 입력하고 혜택 받으시면서 가입하세요!!


유튜브 노빠구 탁재훈에서도 소개되었네요!

https://youtu.be/ewPW6Tv15DU?t=22

슥삭 티머니고~

 

 

여기까지 이상 입니당~

꿀팁 전달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