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상품구매

KT 기가지니2 신청과 설치하기!

2%_Root 2020. 7. 3. 17: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KT 기가지니2 를 설치했습니다!

가시죠 바로 바로

소개합니다!

 

셀프개통 지원센터를 통해 기가지니2 신청하고 1주일 안걸려서 왔어요!

두둥 큰 박스 하나!

이걸 열어보자

룰루

 

구성품 따다당

인터넷 분배기 하나

랜선 하나

기가지니2 하나

기존 셋톱박스 반납 박스 하나

두둥

 

기가지니2 스펙

뭐 이렇게 다양하지만 연결이나 잘되면 그만이지

스피커 만족하구요 음성인식 간단하게 채널 변경 음량 조절 전원켜기 끄기 이런 기능은 충분히 훌륭하게 해냅니다.

인공지능 적당히 좋아졌어

사투리는 잘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 할아버지들 어려울 듯

 

기가지니의 이름 설정이 좀 다양한데..

호칭으로 친구야, 자기야는 좀 뭔가 낯설어.

누가 부르는가? 

친구야 자기야..

음...

열어보자 

아니 자꾸 초점이 나가네?

 

이거슨 기가지니2

입니다.

나름 고오급스러워 보이지만

기계일뿐 

뒷판

돌비 오디오

HDMI 인터넷 

최저소비효율기준 만족제품

그렇구나

알았어 설치 ㄱ

 

아 리모컨 주고 건전지 주고

HDMI 빨간 것으로 주고

파워주고

구성품이 많긴하다.

 

기존에 쓰던 것.

뜯어버리고 설치 ㄱ

 

이것은 분배기인데

뭐 인터넷 포트 확장 정도?

근데 저한테는 필요가 없어서 설치안합니다

이건 이렇게 뽁뽁이에 싸서 발송해버리기

따로 뭐 신청안해도 연락오시고 가지고 가시니 편리합니다.

셀프개통 겁나 쉬워 겁먹지마 친구

 

매뉴얼 리얼 꿀

유튜브에 올레tv 셀프개통 있으니 이건 뭐 보면 다 하지

ㄱㄱ

상담사님 나한테 자꾸 이거 학생들도 다해요~ㅋㅋㅋ

 

이거 보시면

HDMI 에 빨간 HDMI 꽂고 티비에 HDMI 연결하면 음성과 영상이 연결되는 겁니다.

인터넷 랜선 꽂으면 여기로 인터넷티비가 들어오구요. 이게 HDMI 통해서 티비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DC 12V 는 전원선 연결이구요 오른쪽에 보시면 파워 on/off있죠 하시면되요.

이게 다야..

그리고 기존에 쓰던거는 다 뽑아서 반납.. 솔직히 15분컷

 

KT 인터넷 티비 기가지니2 화이팅~ (할말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