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왕십리역 근처 한양대 맛집] 닭볶음탕 서울의 닭 솔직 후기 (가격, 메뉴)

2%_Root 2020. 7. 13. 16: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왕십리역 근처

왕십리에서 닭볶음탕 먹었는데

이건 정말 소개해야쥐

생각했어요

왕십리역 근처의 서울의 닭 어떤가요?

ㅋㅋㅋㅋ

 

 

 

서울의 닭은 2층입니다

강아지 못 데꾸가용~

 

 

 

 

 

김치 중국산

김치는 한국이다.

 

 

 

먼저 보여드리고 싶은 볶음밥

아니 이걸 안먹을 수 있겠냐구!!!

 

 

이야 신기해라

테이블마다 버너가 있다

 

 

라면사리다~~ 면사리가 굵은 면, 얇은 면이 있다

처음 알았다~

 

 

 

 

 

음식 사진 ㄱ

사진 가즈아아아아ㅏ

 

 

별거 없어 보인다

깻잎

당면이 좀 굵네?

 

 

아니 익으니까 난리다

미쳤다

라면사리 떡 와우 이거 너무 대박

솔직히 이거진짜 한 마리인데 너무 맛있었따

와우와우와우 떡볶이떡 무한이다

라면도 면종류가 3개다 골라서 넣으시라

와우 놀라워라이잉

 

 

가격이다

메뉴다

너무 다양해서 조금 헷갈리지만

기본 닭드셔라

추천입니다

 

 

 

사장님 너무 복잡해요 메뉴가 왜 또있어요

 

 

 

아 평일 이벤트가 있다

물은 셀프다

한 마리 = 2인

 

 

닭 먹는 날

닭좀드셔주라

 

 

 

로또복권은 못받았다

 

 

 

 

맛집 서울의 닭

여긴 먹어보면 아 맛집 ㅇㅈㅇㅈ 한다.

안가보고 말하지 않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