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왕십리역 맛집] 한양대 내가찜한닭 후기 (가격,메뉴)

2%_Root 2019. 6. 4. 07:44
728x90
반응형

왕십리역 근처 한양대 근처 먹자골목
왕십리역 근처 맛집
왕십리역 근처에 다녀왔습니다
친구랑 만나서 밥먹으려고 하는 데!!!




왕십리 꼬꼬아찌 숯불치킨
여기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
그래서 꼬꼬아찌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전화는 안주고 이름 적어놓고 대기하면 줄러준다고 해서
10분 넘게 대기했지만 이름 불리는 걸 포기했죠.

떡볶이 먹으러 두끼 가려다가

내가 찜한 닭 으로 고고


내가찜한닭 한양대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최근에 신촌에 내가찜한닭 다녀왔는데

거기도 2층이었어요!



일단 자리에 앉아서 주문부터 합니다!!!
매콤고추장찜닭 으로 시켰지만
맵기 조절 보통으로 !!!

저번에 맵게 했다가 진짜 너무 매웠음


기본은 신촌이랑 똑같!!





근데 이거 보세요!!
스프라이트 가격 똑같은데 신촌에서는
.... 뚱캔 줬어..
왕십리가 좋네!!

마음에 듬!



맛있게 요리된 매콤고추장찜닭 나왔습니다!!!



치즈 늘어나는 거 보세요~~
완벽

치즈 진짜 넉넉!! 좋아!!

양이 적은 거 같은 데 절대 안그랬음!!


이거 읽으면서 밥 비벼먹으려고 했는데

배불러서 포기 포기

진짜 배불렀음


내가찜한닭 메뉴판 여기있따!!
내가찜한닭 가격
내가찜한닭 메뉴


매콤순살고추장찜닭
소 18,000
중 26,000
대 35,000


안동찜닭

맛있는 찜닭 이었다


영업시간

오픈 오전 10시 30분
마감 오후 10시 30분

솔직 후기

매콤고추장찜닭 소
보통맛
너무 맛있었다
양도 부족하지 않았다

다녀오시길 바란다

내 돈 내고 먹은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