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다/맛집

[서대문역 맛집] 서대문역 근처 중국집 복성각 후기

2%_Root 2019. 5. 7. 08:03
728x90
반응형


서대문역 근어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복성각
서대문역 2번 출구
서대문역 탐앤탐스 건물 지하 1층
후기



사랑하는 볶음짜장
쟁반짜장 먹고 싶었는데 없었다
이걸로 추천해줌
개 핵 존맛탱



차돌박이 짬뽕

와 이거 미친 맛
너무 맛있었다
후아




중국식 냉면
이거 온몸이 시렵게 시원하고 맛있다
핵 추천 메뉴
새콤하고 아주 좋아


굴짬뽕 굴 비린내 안남
미친 너무 시원해
굴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기분



메뉴판과 가격은 다음에 안내합니다
왜냐하면 반드시 또 갈 것이기 때문에
미뤄둠

단체, 모임 장소로도 추천해요
직장인들 많이 가시고 평이 좋아요
딤섬은 만드는 전문 요리사님도 있고
가격도 서대문 메이탄보다 합리적인 듯

구독 좋아요 안하면 ㅈㄱ버려😆😆😆😆

메뉴 아래 가격 아래에 첨부


6월 29일 가볍게 중국식냉면 한그릇


맛있다 ㅋㅋ

시-원 ㅋㅋㅋㅋㅋ


복성각 서대문 메뉴
복성각 가격




여기까지 면류 밥류 위주

다음엔 셋트 메뉴 요리류 사진찍어보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