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 10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아이디와 실적 공개

안녕하세요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아이디와 실적 공개로 찾아왔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아이디는 AF5726877 입니다! 그리고 한 달 간 실적 보여드릴께요! 생각보다 쏠쏠하네요! 한 달 동안 25번의 클릭 9건의 구매 건 구매액은 1,273,650원 백이십만원 넘네요^^ 이렇게 현재까지 수익은 38,209원이 나오고 있습니다! 블로그, 티스토리 등을 운영하신다면 생각보다 괜찮은 수익이 날 수 있겠습니다! 참고하시고 가세요!! 궁금하신 것은 물어보셔도 됩니다~

일상/꿀팁 2020.08.25

바짝독서실 삼척교동센터 가격, 금액 안내

안녕하세요. 바짝 독서실 가격 소개해드릴께요! 인터넷에 정보가 많이 없어서 답답하실텐데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자 봅시다. 바짝 독서실은 카페인 척하는 공간도 있어요. 일단 독서실 이용요금은요 1인실 학생(중,고등학생) 월 15만원 1인실 성인 월 16만원 입니다. 그리고 스터디 카페 좌석은 학생 하루 1만원 / 학생 7일 6만원 / 학생 15일 10만원 / 학생 월석 14만원 성인 하루 1만 2천원 / 성인 일주일 7만원 / 성인 15일 12만원 / 성인 월석 15만원 입니다 참고하세요~~ 이상

일상/꿀팁 2020.08.21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아이디 AF5726877 입력하고 수익늘려요!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아이디 ID: AF5726877 ID: AF5726877 ID: AF5726877 ID: AF5726877 ID: AF5726877 입력하고 바로 수익을 늘려보시죠! 특별 보너스 프로모션! 추천 하고 가시죠!! 자 이걸로 추천하고 들어오시면 이런 식으로 뜹니다 메인 화면 자 그리고 여기서 우리는 무엇을 할 것인가?!! 쿠팡에서 상품링크를 만들어야 합니다. 무슨 링크를 자신의 매체에 올려 클릭을 통해 구매를 쉽게 해줄 수 있을지 생각하세요! 가장 많이 사람들이 구매할 것들 내 매체와 관련있는 물건 등 자신의 구매 후기를 작성할 때, 함께 작생해도 좋겠군요! 골드박스 링크 로켓프레시 링크 등 다양합니다. 그 중에 로켓배송이 되는 제품을 선택해보죠. 마우스를 올리면 상품정보를 볼 수 있는..

일상/꿀팁 2020.08.21

[하남 스타필드 맛집] 아메리칸 피자 맛집 데블스도어 솔직 후기 (가격, 메뉴)

안녕하세요 데빌스도어 하남점 ??? 데블스도어 하남점에 다녀왔어요 솔직하게 제 돈 내고 먹었으니 후기를 써봅니다. 스타필드 하남점에 데블스도어는 1층에 있어요. 들어가셔서 스타벅스 찾으셨다면 근방이니 웃으셔도 좋아요 입구부터 보이는 이 높은 계단 데빌스가 오르락 내리릭하는 계단이라면 뿌셔야 ㅎ 하늘에서 싸우고 살아라 데빌 놈들아 주문은 그냥 빠르게 빠바박 4인 세트 시켰어요 피자 고기 밥 마늘 후레이크 넣어줬군요 고기 보다 가지와 호박 양파가 너무 많아요 고기는 부드러웠어 여튼 색감은 좋았다. 음 무슨 말을 더 해야 할 지 정말 모르겠.네? 아니지 피자가 색은 훨씬 예쁘지 토핑봐 색이 다양하잖아 레모네이드 레모네이드 레모네이드 레모네이드 명란크림 스파게티 특색없어. 그냥 짰어요. 어딜 가도 그냥 대세라 ..

[삼척 솔비치 근처 맛집] 갈비탕 추천 장군정육식당 솔직 후기 (가격, 메뉴)

안녕하세요! 갈비탕 맛있게 먹고 와서 소개합니다! 삼척 갈비탕 맛집으로 소개합니다. 삼척 솔비치 여행 중 뜨끈한 갈비탕 한 그릇 하시기 좋은 식당입니다! 고기 구워드시고 싶으셔도 괜찮고요! 장군정육식당 정육식당은 보통 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장군정육식당의 영업시간은 아침 11시부터 밤 9시까지 화요일은 쉽니다 로고가 아주 장군이네 소머리 뿔이 전투적이네 주방이 보이는 그 아래 큼직큼직하게 달려있는 메뉴판 왕갈비탕이 너무 땡겨 왕! 좌석은 참 많아요 널널해 아무래도 정육식당이다 보니 테이블들이 고기 구워먹는 테이블이네요 대형 선풍기 에어컨 시원하게 틀고 있어서 안 돌아갔어요. 왕갈비탕 왕 갈비가 2개 뼈가 완전 커 고기는? 기대한 것보다 많은 것 같은 갈비 고기! 당면과 파가 보이네..

[삼척 솔비치 근처 맛집] 한올 오징어보쌈 맛집 솔직 후기 (메뉴, 가격)

안녕하세요! 삼척 솔비치 근처에서 오징어 보쌈을 먹고 왔습니다. 소개해드릴께요! 10000000% 내 돈으로 먹고 온 후기. (아무도 광고연락 없어서 아쉽지만 이게 편함) 저녁에 갔죠 오징어 보쌈 수육 먹으러! 대충 보이는 뭐 그런 것들 그 중에 중요한 정보는 아침 11시 시작 밤 9시 마감 월요일 휴무 나름 테이블도 많고 넓네요 단체로 오기에도 괜찮겠다 뭐 그런 느낌 주문하고 10분 조금 지나서 나온 오징어수육보쌈 대대대대대대 빨리 나와서 바람직했다! 보기에 맛있게 보였다. 보자마자 의문 깔끔하게 오징어볶음과 수육만 있었으면 어땠을까? 사이드로 마늘 고추 콩나물 배추를 주는 건 어떨까? 일단 다시보니 색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인다. 배고프다 ㅠ 깨가 솔솔 뿌려져 있음에 만족 배추가 정말 예쁘다. 상처없다..

[수유역 맛집] 돈카츠 규카츠 맛집 상미규카츠 솔직후기 (가격, 메뉴)

ㅎㅇㅎㅇ 수유역 근처에 돈카츠 규카츠 맛집 상미규카츠 다녀왔어요. 솔직 후기 남겨봅니다. 안녕 안녕 상미규카츠 안녕 안녕 카레야? 안녕 고기야? 안녕 안녕 소바야? 잘구워진 고기야 안녕? 안녕 안녕 구워먹어야하는 고기야? 그릴구이 정식 안녕 안녕 그릴? 그릴 자국 내지려나? 가격 메뉴 안녕 안녕 그릴구이 정식 12.500원 안녕 안녕 상미규카츠 11,500원 안녕 안녕 눈꽃 치즈 나베? 안녕 안녕 겉바속촉 규카츠? 안녕 안녕 연어? 안녕 안녕 명란 안심돈카츠? 안녕 안녕 매콤커리? 안녕 안녕 철판 장어 덮밥? 솔직 후기 평범, 가볍게 식사 하기 좋아요. 가격에 알맞다 정도?

레노버 S340-14api 랜카드 셀프 교체 방법, 후기 인텔 AX200 NGW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갑 노트북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340-14api r5의 랜카드 교체를 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s340 아이디어패드 구매 후 인터넷 속도 문제로 고민 많으시더라구요. 줌 zoom 회의나 구글 행아웃, 구글 meet 등 인터넷 강의를 듣다가 인터넷 문제로 수업 중 튕김 같은 문제를 이야기하시죠. 그래서 오늘 이 교체로 바꿔보겠습니다! 오늘의 제품 인텔 ax200 랜카드 인텔 랜카드(인터넷, 블루투스 연결 지원) wifi6 지원하는 AX200 를 주문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는 것과 네이버 통해서 구매하는 것 거의 차이 없으니 빠른 배송을 받을 수 있는 네이버 구매로 결정했습니다. 18,000원 정도 합니다. 아 그리고 ac9260도 네이버에서 구매하면 18,000원 ..

IT정보공유 2020.08.12

쿠팡 로켓 배송으로 주문하기~!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의 많은 부분을 쿠팡으로 주문하는데 이건 어떠신가~ 첫 번째 : 마스크 일회용 마스크와 여름용 KF-AD 마스크 식약처 인증 제품 국내산 제품 등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쿠팡 브랜드 탐사의 마스크 여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나온 마스크 KF-AD 구매 추천합니다. 두 번째 : 생수 제주 삼다수~ 에비앙 탐사수 탄산수 트레비 산펠레그리노 다양한 생수와 탄산수 빠르게 만나보세요 ㅋㅋ 추천합니다!! 세 번째 : 청소 용품! 청소에 사용할 제품 몇 가지 ! 네 번째 : 커피 제품 호호 마지막 : 해외 직구 단백질 보충제!! 사실 쿠팡만큼 직구를 편하게 할 수 있는 곳은 또 없는 것 같아요! 과정이 참 단순하고 빠릅니다! 몇 번 이용해봐도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이 단백질 보충제는 정..

일상/상품구매 2020.08.03